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제일 이해가 안 가는 놈들이 [9]

  • 93853421
  • 2019.08.01 23:28 (UTC+0)
  • 조회수 412

손발 오글거린다고 프리코네 못하겠다는 놈들이여


지들이 지금까지 하던 게임은 뭔데? ㅋㅋㅋㅋ 



댓글 9

  • images
    2019.08.01 23:30 (UTC+0)

    진짜 조금의.차이인데 그 조금의 차이가 내 항마력의 한계였나봐ㅋㅋㅋㅋㅋ 

  • images
    2019.08.01 23:30 (UTC+0)

    야씨 진짜 프커는 못하겠더라 그 조금의 항마력 차이가 ㅈㄴ커

  • images
    2019.08.01 23:37 (UTC+0)

    난 일러와 맞지않은 sd화된 게임은 거르는데 사기당한 느낌이라서

  • images
    2019.08.01 23:37 (UTC+0)

    ㅈㄹ좀하지마라 프커는 항마력 급이 다르니까

    에픽이 중2병 ㅂㅅ같은스토리라면

    프커는 그냥 개씹덕이야

  • images
    2019.08.02 00:14 (UTC+0)

    프리코네?? 그거 만든 회사도 한국에서만???대박 쳐서 당황했다는????. 흥행하는게 이상함 ㅡㅡ’

    • images
      2019.08.02 00:43 (UTC+0)

      아직 한정러쉬초입단계라그럼  수영복시작해서 할로윈 페스 크리스마스  신년 그이후등등 거의한달텀으로나와서 물론거의다필수캐라 천장이생겻어두  매달지르다보면떨어져나갈거임  물론일섭 보다퍼준건사실

    • images
      2019.08.02 02:00 (UTC+0)

      일본 이번 애플 2위 대만 4위 참 한국에서만 성공했다 그죠?

  • images
    2019.08.02 01:03 (UTC+0)

    차이가 많이 큰데;;


  • images
    2019.08.02 01:03 (UTC+0)

    주변 사람들이 하는말 그대로 전해드리면.

    프커넥은 집에서밖에 못하겠데요 지하철이나 공공장소에서는 키는거 자체가 두렵데요

    근데 에픽은 가능하데요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