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ㅋㅋ 진짜 어이가 없어서. 밸패안 언제올라올지 gm도 모른다는게 말이나 돼? [8]

  • 123249892
  • 2019.07.25 06:26 (UTC+0)
  • 조회수 246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해가 안가네 ㅋㅋㅋ

간담회에서 구십도로 허리굽혀가며 미안하다고 했던건 도대체 뭐임?

카린 섬머패스 생각해낼 시간은 있고 밸패안 낼 시간은 없었고?

시간이 2주나 있었는데 밸패안 발표 당일 돼서 딜레이 되고 있다고? 지엠조차 언제 올라올지 가늠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사과문 읽고 아, 조금은 정신차렸나 했던 내가 병신새끼였지. 

어떻게 이렇게 한치앞도 못보는 운영을 할까. 이번 개편안에 게임 수명 몇년이 달렸는데 당장 오늘 와섴ㅋㅋㅋ늦어진대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니네가 만든 게임 다신 안한다. 이따위로 유저 호구로 보는 회사 기분나쁘고 더러워서라도 안해.

 

댓글 8

  • images
    2019.07.25 06:28 (UTC+0)

    하지마세요~^^

    • images
      작성자 2019.07.25 06:30 (UTC+0)

      네 안해요 ^^ 매출 순위 100위권 넘어간 게임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이따위 회사에 정붙이고 열심히 겜 해보세요 ^^ 뭐가 남나 ㅋㅋㅋㅋㅋㅋ

  • images
    OFFICIALGM 로제
    2019.07.25 06:30 (UTC+0)

    계승자님께서 벨런스 패치 공지 관련으로 계속 예기를 해주고 계시는 것만 보아도 얼마나 기다리고 계신지 이해 됩니다. 기다리게 해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전에 안내드린 것처럼 최대한 빠르게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mages
      2019.07.25 06:44 (UTC+0)

      STOVE123249892백수야 ... 니 할일 하고 있으면 공지뜨것지

      하루종일 폰잡고 그것도 커뮤니티에서 사니까 초조한거야... 오늘중으로 한다니까 책이라도 종. 보면서 기다리거라

    • images
      작성자 2019.07.25 06:50 (UTC+0)

      STOVE10240017혹시 본인이 백수셔서 자아의탁하고 계시는 건가요? 같이 스토브하고 있는 주제에 백수 운운 ㅇㅈㄹ ㅋㅋㅋㅋㅋ 모르긴 몰라도 지금 여기서 스토브 하고 있는 당신보다 학력 스펙 좋으니 닥쳐주세요. 인증빵 하시던가.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