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NEW ERA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턴제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질문 게시판

글상세

질문 게시판

4성 판타스마 5성으로 올릴때 뭘로 올려요? [3]

일반쫄몹 4성만들어서 올리나요 아니면 판타스마로 올리나요?

댓글 3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3성판타 4성갈때 일반몹 3성 만든거쓰고 그걸로 4성판타 5성갈때는 씁니다. 

귀찮아서 그냥 판타즈마 다 넣고 돌림

어짜피 중복 배치도 안되는 똥개들이라

아항 글쿠나 감사합니당!

질문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19-02-03

루나 3스 효과 발생 확률 100% 까지 찍으면, [3]

2019-02-03
2019-02-03 06:26
작성 시간 2019-02-03

불켄 사용처 장비 세팅좀 알려주세요~ [1]

2019-02-03
2019-02-03 05:53
작성 시간 2019-02-03

4성 판타스마 5성으로 올릴때 뭘로 올려요? [3]

2019-02-03
2019-02-03 05:43
작성 시간 2019-02-03

쫄작으로 세즈?헤이스트?카일론? [3]

2019-02-03
2019-02-03 05:39
작성 시간 2019-02-03

쿠루리는 뭐가 좋은거임..? [5]

2019-02-03
2019-02-03 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