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어그로 수정한거 맞음?ㅋㅋ
에픽세븐
  • 공식 커뮤니티
  • MOBILE
  • 턴제 RP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Ai 어그로 수정한거 맞음?ㅋㅋ [2]




5판연속 적새끼들이 맨뒤에 있는 서포터만 우선적으로 때려잡아대는데?


획득순 어그로는 수정했지만 서포터는 예외입니다^^인건가?ㅋㅋ

댓글 2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님 운 맞음 허구헌날 루나먼저 쳐맞구 짤렸는데 두달만에

크라우가 밥값하고있음

그건 님운임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19.02.01

루/디없찐 있어요? [3]

2019.02.01
2019.02.01 11:20
작성 시간 2019.02.01
image
+1

11단 와이번에서 쫄작을 해보자? [2]

2019.02.01
2019.02.01 11:18
작성 시간 2019.02.01
image
+1

Ai 어그로 수정한거 맞음?ㅋㅋ [2]

2019.02.01
2019.02.01 11:16
작성 시간 2019.02.01
image

다음 주 분기점 [1]

2019.02.01
2019.02.01 11:15
작성 시간 2019.02.01

루나가 진짜 개OP영웅이네.. 대체불가 ㅠㅠ [2]

2019.02.01
2019.02.01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