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NEW ERA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턴제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헤이즐 클체 무쓸모 아님? [2]

타마린느랑 포지션도 비슷한데 성능 넘사벽이고, 그나마 사용처가 골램 셔틀이랑, 불딜러 데리고 엄청 한정적인데..


그냥 룩 보고 키우자니 그것마저 타마린느가 컨셉도 똑같은 정확한 상위호환. 


그나저나 디에 있으신분들도 타마린느 뽑으실거?

댓글 2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아니 클첸이 무과금러들 생각해서 대체 케릭으로 내놓는건 좋은데, 이번엔 너무 타이밍도 안좋고 좀 여러모로 키우기 시르네여

헤이들 6헝찍으거 후회중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19-02-01
image

디없찐 11단 극복기 [8]

2019-02-01
2019-02-01 09:19
작성 시간 2019-02-01

pc에서 에픽세븐 뭐로 돌리세요? [4]

2019-02-01
2019-02-01 09:16
작성 시간 2019-02-01

헤이즐 클체 무쓸모 아님? [2]

2019-02-01
2019-02-01 09:13
작성 시간 2019-02-01
image

한섭] 행력풀 우포친구 구합니다!!

2019-02-01
2019-02-01 09:12
작성 시간 2019-02-01

스마게지지자=대깨문 [1]

2019-02-01
2019-02-01 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