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 게시판 헤이즐 클체 무쓸모 아님? [2] STOVE10740686 2019-02-01 09:13 2019-02-01 18:13 (+09:00) view count 757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타마린느랑 포지션도 비슷한데 성능 넘사벽이고, 그나마 사용처가 골램 셔틀이랑, 불딜러 데리고 엄청 한정적인데..그냥 룩 보고 키우자니 그것마저 타마린느가 컨셉도 똑같은 정확한 상위호환. 그나저나 디에 있으신분들도 타마린느 뽑으실거? 댓글 2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STOVE10740686 작성자 2019-02-01 09:26 2019-02-01 18:26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아니 클첸이 무과금러들 생각해서 대체 케릭으로 내놓는건 좋은데, 이번엔 너무 타이밍도 안좋고 좀 여러모로 키우기 시르네여 용걍이[STOVE80981711] 2019-02-01 09:20 2019-02-01 18:20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헤이들 6헝찍으거 후회중 확인 취소 확인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용걍이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디없찐 11단 극복기 [8] 2019-02-01 2019-02-01 09:19 70977276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pc에서 에픽세븐 뭐로 돌리세요? [4] 2019-02-01 2019-02-01 09:16 STOVE10740686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헤이즐 클체 무쓸모 아님? [2] 2019-02-01 2019-02-01 09:13 92691797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한섭] 행력풀 우포친구 구합니다!! 2019-02-01 2019-02-01 09:12 gangEH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스마게지지자=대깨문 [1] 2019-02-01 2019-02-01 09:08
아니 클첸이 무과금러들 생각해서 대체 케릭으로 내놓는건 좋은데, 이번엔 너무 타이밍도 안좋고 좀 여러모로 키우기 시르네여
헤이들 6헝찍으거 후회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