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 게시판 난 잘 모르겠다 불매운동이 그런거였네.. [2] 14614039 2019-02-01 07:16 2019-02-01 16:16 (+09:00) view count 315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불만 글 몇개 올라오면 불매운동 하는 거였구나...그런거 치고는 한정 루나 내놓으라는 말들이 많은거 같은데 좋은 불매운동이군...단순히 패키지 살필요없다는 글들은 꽤 보이네. 댓글 2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STOVE85521264 2019-02-01 07:28 2019-02-01 16:2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불매운동하는사람의 절반이상이 무과금유저란 기막힌 사실 14614039 작성자 2019-02-01 07:29 2019-02-01 16:2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뭐여 태생부터가 불매운동자였자너!? 확인 취소 확인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Doryne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안젤 없이 와이번 11가능? [4] 2019-02-01 2019-02-01 07:19 1768713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레딧 여론 안좋은건 맞음 [3] 2019-02-01 2019-02-01 07:16 14614039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난 잘 모르겠다 불매운동이 그런거였네.. [2] 2019-02-01 2019-02-01 07:16 94784941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1 진로좀부탁드려요 [1] 2019-02-01 2019-02-01 07:13 80083439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레딧에 불매운동글 없다고? [13] 2019-02-01 2019-02-01 07:07
불매운동하는사람의 절반이상이 무과금유저란 기막힌 사실
뭐여 태생부터가 불매운동자였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