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 게시판 공카는 왜 없앤거야 미친새기들 생각할수록 ㅄ같네 [10] STOVE80196978 2019-02-01 03:47 2019-02-01 12:47 (+09:00) view count 37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난왜 아직도 적응이안되냐 여기가 댓글 10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82390139 2019-02-01 10:51 2019-02-01 19:5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헐;; 댓글들 보니 무섭다. 아 진짜 뭐 이딴 알바판이 다있나;; 공카 없앤 거 ㅄ 짓인거는 에세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다 공감할텐데 아 겜에 정떨어지네;; 성검그람 2019-02-01 04:53 2019-02-01 13:5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들 직원들 넘치네 93837486 2019-02-01 04:43 2019-02-01 13:4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스토브는 스마게 1등급 흑우 새기들이랑 알바 새기들 밖에 안남음 솔직히 여기 남은 애중에 염탐하러 오는 팬카페 디씨 공작원 애들밖에 없고 나머진 다 아이큐 70이하인 호규들 밖에없다구 친구 여기서 욕써봐야 알바랑 호규들에게 관종 취급밖에 안당함 디씨로 가라 입을모아 망겜이라 공감해 줄태니 ㅇㄱㄹㅇ 스토브 흐규새기들 ㅎㅎ 장자선생[장자선생] 2019-02-01 04:23 2019-02-01 13:2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ㅎㅎ 거기에 님두 포함이구요!! ㅎㅎ STOVE80196978 작성자 2019-02-01 03:57 2019-02-01 12:57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미친새끼들만 남아있네 장자선생[장자선생] 2019-02-01 03:54 2019-02-01 12:54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ㅎㅎ 욕하면 본인부터 상합니다..!!! 욱해서 하지마시구.. 시원한 냉수한잔드세요..!! 장자선생[장자선생] 2019-02-01 03:52 2019-02-01 12:52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스토브리그는 메이져리그라서 그런겁니다..!!! 마이너부터 가셔야겠네요..!! 일단 입에 걸레는 뺕어주세요 설사합니다. 좋은 음식을 드셔야죠..!! 분탕컷[분탕만보면짖어대는개] 2019-02-01 03:49 2019-02-01 12:4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너도 **** STOVE80196978 작성자 2019-02-01 03:52 2019-02-01 12:52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뭐이 등신같은새기야 분탕컷[분탕만보면짖어대는개] 2019-02-01 03:53 2019-02-01 12:5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응 너 병신이라고 ㅎㅎ 확인 취소 확인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73072166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헤이즐 주 사용처가 어디임? [5] 2019-02-01 2019-02-01 03:54 알 수 없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씨 발년들아 카일론 명감50이라매 [2] 2019-02-01 2019-02-01 03:48 STOVE80196978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공카는 왜 없앤거야 미친새기들 생각할수록 ㅄ같네 [10] 2019-02-01 2019-02-01 03:47 epic7#o04z66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자동 모험 패치좀 해줘라..제발...부탁이야 2019-02-01 2019-02-01 03:45 79806899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1 갓패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2] 2019-02-01 2019-02-01 03:39
헐;; 댓글들 보니 무섭다. 아 진짜 뭐 이딴 알바판이 다있나;; 공카 없앤 거 ㅄ 짓인거는 에세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다 공감할텐데 아 겜에 정떨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들 직원들 넘치네
스토브는 스마게 1등급 흑우 새기들이랑 알바 새기들 밖에 안남음 솔직히 여기 남은 애중에 염탐하러 오는 팬카페 디씨 공작원 애들밖에 없고 나머진 다 아이큐 70이하인 호규들 밖에없다구 친구 여기서 욕써봐야 알바랑 호규들에게 관종 취급밖에 안당함 디씨로 가라 입을모아 망겜이라 공감해 줄태니 ㅇㄱㄹㅇ 스토브 흐규새기들 ㅎㅎ
ㅎㅎ 거기에 님두 포함이구요!! ㅎㅎ
미친새끼들만 남아있네
ㅎㅎ 욕하면 본인부터 상합니다..!!! 욱해서 하지마시구.. 시원한 냉수한잔드세요..!!
스토브리그는 메이져리그라서 그런겁니다..!!! 마이너부터 가셔야겠네요..!! 일단 입에 걸레는 뺕어주세요 설사합니다. 좋은 음식을 드셔야죠..!!
너도 ****
뭐이 등신같은새기야
응 너 병신이라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