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에픽세븐의 현재 모습은 이렇다 [9]
년수가 꽉찼지만 엉덩이가 무거운, 옛날의 영광에 취해 아직도 잘나가고있다고 굳게믿고있는 위기의식이라고 1도 안느껴지는 진취적이지못하고 포토샵으로 10분내외 패키지 딸깍러
사실과는 다르겠지만 ,유저들에게 그런걸 신경써주나? 소통도없는데
라이브2D작업량이랑 일러레작업량은 대충알고있음 옛날버전으로, 요샌 AI 활용해서 리터칭하니 더 쉽겟지
위기의식좀 가지면좋겟음 윗대가리들 다른게임매출보면서 BM구조만 닥달하지말고 생각이란걸좀해..
댓글 9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하마님 또 어디가셨지...
8주년은 언제인가? 신규진입 적당한가?
하마님 답좀 부탁드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