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 게시판 돈은 벌고싶고.. 마케팅 소통은 싫고 [5] Rank 70 BJ하마[비가내리는하마] 2025-07-30 02:04 2025-07-30 11:04 (+09:00) view count 282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그러면 불만안나올정도의 퀄리티를 선보이던가 그것도아니야어쩌라고?여물패키지 bm으로 돈버는것도 슬슬 한계잔아?겁나남발해대가지고 핫타임새로운 bm짜라고 위에서 지시 진작에 내려왓을텐데 도출한 결론이 재화주는거 줄여서 과금유도? 웃기지도않네 댓글 5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밴시의다과회[STOVE80805644] 2025-07-30 05:00 2025-07-30 14:00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안그래도 카제나 지금 페미이슈인가 터져서 유저랑 오픈전부터 기싸움하고있는대 이러면 자연스럽게 유저들 묻었다고 안할거고결국 또 에픽에 집중해야할건대 모험을할거면 역량내에서 해야지 무리수 던져서 돈벌어다주는 게임은 방치하고 모든 역량을 신규 프로젝트에 쏫는지 모르겠네 ㅋㅋㅋ BJ하마[비가내리는하마] 작성자 2025-07-30 05:56 2025-07-30 14:56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그냥.. 답답함 게임을 안하는 화이트칼라가돈만빼먹을궁리만하는게 보여 그리고 이런 불만들이나오면 cs팀을 하나 만들어서 불만케어하던지.. 라방을진행하던지 해야하는데 그것도아님ㄷ 밴시의다과회[STOVE80805644] 2025-07-30 05:58 2025-07-30 14:5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BJ하마그냥 이게 천성인거같네요 옛날부터 유저랑 기싸움하고 그나마 해외커뮤니티에서 논란이되는거나 수정했지 결국 콧대높은 인간들때문에 이상태인거같아요 저도 어느순간부터 그냥 포기함; 무등산막걸리[무등산막걸리] 2025-07-30 04:19 2025-07-30 13:1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폭렬유저[에픽강남] 2025-07-30 02:36 2025-07-30 11:36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귀찮은것도 티나고 겜안분인것도 티남...그냥 딱 캐시카우로만 보는듯요제발 카제나도 망했으면 확인 취소 확인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S17538102279500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30 에픽세븐 7주년 보상 받으려니까 캐릭터를 생성하라는데 어케 하는거임? [4] 2025-07-30 2025-07-30 08:03 무등산막걸리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30 싸움은 끝났다 [18] 2025-07-30 2025-07-30 04:15 BJ하마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30 돈은 벌고싶고.. 마케팅 소통은 싫고 [5] 2025-07-30 2025-07-30 02:04 대전문씨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30 12일차 에린이 기록 [4] 2025-07-30 2025-07-30 00:11 7월17일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29 뉴비24시간=고인물1시간도 못따라잡는다..라고 글썼는데. [9] 2025-07-29 2025-07-29 17:49
안그래도 카제나 지금 페미이슈인가 터져서 유저랑 오픈전부터 기싸움하고있는대 이러면 자연스럽게 유저들 묻었다고 안할거고
결국 또 에픽에 집중해야할건대 모험을할거면 역량내에서 해야지 무리수 던져서 돈벌어다주는 게임은 방치하고 모든 역량을 신규 프로젝트에 쏫는지 모르겠네 ㅋㅋㅋ
그냥.. 답답함
게임을 안하는 화이트칼라가돈만빼먹을궁리만하는게 보여
그리고 이런 불만들이나오면 cs팀을 하나 만들어서 불만케어하던지..
라방을진행하던지 해야하는데 그것도아님
ㄷ
BJ하마그냥 이게 천성인거같네요 옛날부터 유저랑 기싸움하고 그나마 해외커뮤니티에서 논란이되는거나 수정했지 결국 콧대높은 인간들때문에 이상태인거같아요 저도 어느순간부터 그냥 포기함;
귀찮은것도 티나고 겜안분인것도 티남...
그냥 딱 캐시카우로만 보는듯요
제발 카제나도 망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