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NEW ERA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턴제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어때요 에픽세븐 시작하기? [6]

진짜 가끔 이벤트할때만 소환좀하다가 접고 반복한 뉴빈데 에픽세븐도 너무 오래된게임이라.. 시작하기 괜찮은가요? 재미가있나요 무슨 재미로하는거죠?

댓글 6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지금 7주년 이벤트인데..솔직히 이벤트 하는거 맞나 싶을정도로 심심하네요...월광 하루5뽑은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이벤트고 20초안에 끝나는 거고. 에픽대쉬는 그냥 평소대로 숙제 하면 깨지고........이게맞나..

디지털피규어 수집 


유저마다 재미를 느끼는 요소가 달라서 많은 유저분들이 pvp 컨텐츠 하시는 재미로 하시긴해요.

실시간 아레나나 / 일반 아레나, 기사 단전 요즘은 드래프트 아레나가 생겨서 그것도 한번 해보시면 ㅇㅇ

게임을 하다 보면 찾을 수도 있고, 못 찾을 수도 있죠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19

ㅊㅊ [1]

2025-07-19
2025-07-19 17:28
작성 시간 2025-07-19

블아 코드박스 잠입 돌 몇개줘요? [3]

2025-07-19
2025-07-19 17:19
작성 시간 2025-07-19

어때요 에픽세븐 시작하기? [6]

2025-07-19
2025-07-19 15:49
작성 시간 2025-07-19

다음주 아레나 하늘석 보상 못받냐? [2]

2025-07-19
2025-07-19 15:03
작성 시간 2025-07-19

가끔 때리고 싶은 게시물이 있다 [1]

2025-07-19
2025-07-19 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