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NEW ERA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턴제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조룬카 얼굴 역겨워 미치겠네여.. [4]

제뉴아형님 아니였으면 진작 접었을듯


조룬카삭제 or 3스 얼굴 모자이크 해주세요~

댓글 4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창리와 함께라면 제뉴아 딜@도 간지럽긴 하죠

오히려 조룬카 방비례딜이 더세서 제뉴아 반격 한방 맞으면 극락 가버림 ㅋㅋㅋㅋ 추가로 3스 해제까지 맞으면 불사 풀리고 로펀딜 들어가서 한방 ㅋㅋㅋ 

거기다 하르세티판에서는 첫 행게 운좋게 잡혀도 한대만 때려면 쭉쭉 올라와서 선턴 잡아버림 ㅋㅋㅋ

조룬카에 더해 창리 하르세티까지  모자이크 필요할듯

ㅇㄱㄹㅇ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6-27
image
+1

리나크가 내손안에 ㅡㅡ! 음하하핳 [5]

2025-06-27
2025-06-27 09:43
작성 시간 2025-06-27

재밌네.. [1]

2025-06-27
2025-06-27 00:16
작성 시간 2025-06-26

조룬카 얼굴 역겨워 미치겠네여.. [4]

2025-06-26
2025-06-26 23:43
작성 시간 2025-06-26
image

이건 새벽에 잘뜨네~?! [9]

2025-06-26
2025-06-26 17:48
작성 시간 2025-06-26

ㅊㅊ [1]

2025-06-26
2025-06-26 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