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제보
시련의 전당 쿨타임 초기화가 안됩니다.
리나크 그로기 마지막 턴에 리나크3스로 약점공략(대) 발동을 통해 모든 쿨 초기화가 되어야 하는데 쿨타임 초기화가 안됩니다.
하아. 저번에 유피네를 활용한 전당 때에도 마찬가지로 쿨타임 버그가 있었는데 이번에도 그냥 소리소문없이 지나가겠네요... 그저... 그냥 아무런 소리 소문 없이.. 현타오네.
시련의 전당 쿨타임 초기화가 안됩니다.
리나크 그로기 마지막 턴에 리나크3스로 약점공략(대) 발동을 통해 모든 쿨 초기화가 되어야 하는데 쿨타임 초기화가 안됩니다.
하아. 저번에 유피네를 활용한 전당 때에도 마찬가지로 쿨타임 버그가 있었는데 이번에도 그냥 소리소문없이 지나가겠네요... 그저... 그냥 아무런 소리 소문 없이.. 현타오네.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