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사항
유산 상자 제한을 두든가 하세요
누구는 몬스터 치고 누구는 아무도 안먹고 기사단장들 불만인거 같던데
시스템적으로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입이 없는지 말은 못하고 뒤늦게 뒤에서 웅엥웅 속앓이 할수도있는던데 유저들 불만은 쌓이지 않게 하셔야 할거 아녜요
유산 상자 제한을 두든가 하세요
누구는 몬스터 치고 누구는 아무도 안먹고 기사단장들 불만인거 같던데
시스템적으로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입이 없는지 말은 못하고 뒤늦게 뒤에서 웅엥웅 속앓이 할수도있는던데 유저들 불만은 쌓이지 않게 하셔야 할거 아녜요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