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사항
pc클라 단축키 필요한건 딱 하나인데 그게 없네요
소리 끄고 키고 이게 없어서 너무 불편한데
잡다하고 필요도 없는 단축키만 잔뜩 생성되있네요 ㄷㄷ
전체 음량 끄고 키고 버튼 하나 만들어주세요. 저거 설정할때마다 옵션 들어가는거 마우스 총4번 눌러야되는데
단축키 필요합니다.
pc클라 단축키 필요한건 딱 하나인데 그게 없네요
소리 끄고 키고 이게 없어서 너무 불편한데
잡다하고 필요도 없는 단축키만 잔뜩 생성되있네요 ㄷㄷ
전체 음량 끄고 키고 버튼 하나 만들어주세요. 저거 설정할때마다 옵션 들어가는거 마우스 총4번 눌러야되는데
단축키 필요합니다.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