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 게시판 하르세티 기획 실수인거 인정하고 너프해라 [1] Rank 70 희희hg[희희hg] 2025-05-07 15:22 view count 227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실수인거 인정하기 싫은거냐리콜권 지급이 싫은거냐?실수인거 인정하면 너네 실적에 문제 생길까봐 그래?아무리 그래도 이건 아니지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무슨 초딩도 아니고 상대에 하르세티가 있으면? ㅋㅋㅋㅋㅋ 댓글 1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아왜롸 2025-05-20 11:25 2025-05-20 20:2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b 확인 취소 확인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흰여우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7 한번 저렇게 출시하면 다른 전용 장비도 월광 저격 하겠지 [3] 2025-05-07 2025-05-07 16:01 히치s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7 실레나 할 용기가 안난다. 2025-05-07 2025-05-07 15:52 희희hg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7 하르세티 기획 실수인거 인정하고 너프해라 [1] 2025-05-07 2025-05-07 15:22 그렇읍니따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7 내가 이래서 신비뽑에 돈 안씀 [2] 2025-05-07 2025-05-07 15:03 몽싱잉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7 밸런스 패치 보니까 이지선다 같네요 [2] 2025-05-07 2025-05-07 14:54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