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NEW ERA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턴제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저딴식으로 할거면 그냥 xx가 있을때 출전하면 게임을 이깁니다. 이렇게 써라 [1]

밸패가 왜 필요함?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b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07

내가 이래서 신비뽑에 돈 안씀 [2]

2025-05-07
2025-05-07 15:03
작성 시간 2025-05-07

밸런스 패치 보니까 이지선다 같네요 [2]

2025-05-07
2025-05-07 14:54
작성 시간 2025-05-07

저딴식으로 할거면 그냥 xx가 있을때 출전하면 게임을 이깁니다. 이렇게 써라 [1]

2025-05-07
2025-05-07 14:51
작성 시간 2025-05-07
image

화영 공주님을 석방하라 [2]

2025-05-07
2025-05-07 14:30
작성 시간 2025-05-07

스마게에 영훈이가 있다면 [2]

2025-05-07
2025-05-07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