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옛들아 에픽세븐 원투데이하냐 [6]
지금까지 온갖 고난을 겪어왔잖아
하르세티 ㅈ 같은거 맞긴 했잖아
그러니까 과금하지말고 무과금으로 게임 즐겨
과금 운영은 돈많은 서양 형들이 해줄꺼고
솔직히 ㅈㄴ 빡칠때 있긴 하거든???!!!!
근데 무과금으로 게임하잖아? 그냥 그러려니 하게 된다.
이딴 *** 게임!! 과금안한 내 자신을 위로하지 하하하하하하하
그러니 이제 다들 무과금 ㅇㅋ???
오픈때부터 겪어왔지만 난 이미 다 내려놨다 히히히히히히히히

댓글 6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cc
무과금이 능사가 아님. 지금 7주년 맞이하는 게임에 남아있는 사람들은 애정이 있어서 남아있는거지 매몰비용때문에 남아있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무과금이 문제가 아니라 저러면 그냥 재미가 없어짐 머 재미없어지면 접으면 그만이긴 하다만
걍 무책임한 소리고 무과금할거면 걍 당장 다른겜 하러가야지 겜이 맛이 가면서 재미도 없어지는데 굳이 할 이유가없응
이딴 패치 그대로 적용되면 접을라고
사실 접으면 그만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