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NEW ERA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턴제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옛들아 에픽세븐 원투데이하냐 [6]

지금까지 온갖 고난을 겪어왔잖아

하르세티 ㅈ 같은거 맞긴 했잖아

그러니까 과금하지말고 무과금으로 게임 즐겨

과금 운영은 돈많은 서양 형들이 해줄꺼고


솔직히 ㅈㄴ 빡칠때 있긴 하거든???!!!!

근데 무과금으로 게임하잖아? 그냥 그러려니 하게 된다.

이딴 *** 게임!! 과금안한 내 자신을 위로하지 하하하하하하하


그러니 이제 다들 무과금 ㅇㅋ???


오픈때부터 겪어왔지만 난 이미 다 내려놨다 히히히히히히히히


댓글 6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cc

무과금이 능사가 아님. 지금 7주년 맞이하는 게임에 남아있는 사람들은 애정이 있어서 남아있는거지 매몰비용때문에 남아있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무과금이 문제가 아니라 저러면 그냥 재미가 없어짐 머 재미없어지면 접으면 그만이긴 하다만

걍 무책임한 소리고 무과금할거면 걍 당장 다른겜 하러가야지 겜이 맛이 가면서 재미도 없어지는데 굳이 할 이유가없응

이딴 패치 그대로 적용되면 접을라고

사실 접으면 그만이긴 함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07
image
+3

악몽 베라 잡았는데 스샷을 못찍어서 스펙을 공개합니다. [30]

2025-05-07
2025-05-07 12:45
작성 시간 2025-05-07

영훈이오니까 역시나 세븐나이츠화 되네 ㅋㅋㅋ [4]

2025-05-07
2025-05-07 12:40
작성 시간 2025-05-07

옛들아 에픽세븐 원투데이하냐 [6]

2025-05-07
2025-05-07 12:31
작성 시간 2025-05-07

뭐 카카오웹소설 제목같네 '게임 안하는 사람들이 게임을 만듬' [1]

2025-05-07
2025-05-07 12:28
작성 시간 2025-05-07

제발 하르세티는 그냥 너프를 좀 해 [4]

2025-05-07
2025-05-07 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