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NEW ERA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턴제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질문 게시판

글상세

질문 게시판

성역 레벨 버그인가요?


에피소드2 챕터10 응보 클리어 및 마기에 오염된 유물 정화 50회 시 레벨업인데 

기존에 에피소드 5 절반까지 클리어 했어서 에피소드2 챕터10 응보 다시 클리어하면 레벨업 되나? 싶어서 확인해봤는데 한번 클리어 하면 다시 못하던데요....?

버그인가요? 아니면 매달 40회 주는 정화를 2달에 걸쳐서 레벨업을 해야하나요?


댓글 0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질문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03

리나크 패키지 사도되나요? [4]

2025-05-03
2025-05-03 02:31
작성 시간 2025-05-02

용왕vs영셀 선택 도움 좀요

2025-05-02
2025-05-02 08:50
작성 시간 2025-05-01
image
+1

성역 레벨 버그인가요?

2025-05-01
2025-05-01 01:39
작성 시간 2025-04-30

이벤트 당근 교환소 4주차 질문 [1]

2025-04-30
2025-04-30 12:37
작성 시간 2025-04-30
image
+2

복귀 선택권 2종 [3]

2025-04-30
2025-04-30 0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