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NEW ERA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턴제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오르비스 한달 보상 안받았네 ㅋㅋㅋㅋㅋ [2]

이새기들 UI바뀌고나서 보상 및 기사단전 빼먹은게 한두번이 아니다


일부러 헷갈리게해서 보상 안줄려고 아득바득 운영하는거봐라 코발


맞으면서 또 적응해야하네 따흑~

댓글 2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너두?나두 ㅋㅋㅋㅋㅋㅋㅋ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01

리나크 10뽑! [7]

2025-05-01
2025-05-01 00:53
작성 시간 2025-05-01

2025-05-01
2025-05-01 00:05
작성 시간 2025-04-30

오르비스 한달 보상 안받았네 ㅋㅋㅋㅋㅋ [2]

2025-04-30
2025-04-30 19:24
작성 시간 2025-04-30

좋친 [2]

2025-04-30
2025-04-30 16:38
작성 시간 2025-04-30

그냥 화영 롤백하세요 [3]

2025-04-30
2025-04-30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