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거의 무기고는 실패한 업뎃 같습니다 [1]
사람들 다 처음에 오거의 무기고 정보 공개됐을 땐 고블로뮤 처럼 뉴비들 진입이 쉽게 장비를 만들 수 있게 해주려나 했더니만
이게 웬걸 까보니까 고블로뮤보다 요구 경험치는 3~4배 가량에
그렇다고 고블로뮤보다 고점이 더 높은 것도 아닌데다가
85제 1개랑 오거템 2개 정도의 비율로 만들어야 하는데 이거 참 애매합니다
고점이 높은 85제 하나를 만들지
고점이 없는데 그럭저럭 쓸만한 오거템 2개를 만들지
저같아도 그냥 85제로 만들라고 추천하겠네요
심지어 커뮤니티 질문글에도 보니까
오거템 만들어야 하냐는 내용에는 그냥 85제 만들라는 댓글이 달립니다 ㅋㅋㅋㅋㅋ
차라리 고블로뮤처럼 똑같은 강화 경험치를 가졌으면 모를까
이럴거면 상시로 넣어달라는 말 보고 생색내기용으로 만들어준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어차피 실레나를 가려면 오거템보다는 결국 85제템을 파밍해야 그만큼 스펙의 격차가 줄어들텐데
어떻게 기준을 잡고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좀 실망스럽네요
그렇다고 고블로뮤처럼 초기옵션이 전부 맥스인 것도 아닌거 같던데요...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이번업뎃 오르비스 빼곤 전부 실패 같아용..뉴비입장으로 시간만 질질 끄는 것들이 많네요.그냥 깰수 있는것도 몇일지나야 초기화 되서 깰수 있게 해놓는 등 의미없는 시간 끌기..넘 시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