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아놔 진짜 UI 안바꿀꺼냐고 선택적으로 이전 UI도 사용하게 해줘야 하는거아니냐!!
UI바껴가지고 못챙기는 보상도 생기고
특히 기사단전은 기사단 아이콘이 숨겨져 있어서 못챙기는 경우가 ㅈㄴ 많아졌네
생각이 있는 애들이 게임 운영하는거 맞냐???
게임은 해보고 개선하는거는 맞냐???
아놔 진짜 UI 안바꿀꺼냐고 선택적으로 이전 UI도 사용하게 해줘야 하는거아니냐!!
UI바껴가지고 못챙기는 보상도 생기고
특히 기사단전은 기사단 아이콘이 숨겨져 있어서 못챙기는 경우가 ㅈㄴ 많아졌네
생각이 있는 애들이 게임 운영하는거 맞냐???
게임은 해보고 개선하는거는 맞냐???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