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NEW ERA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턴제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사자왕 vs 잿빛 마녀 [7]



누구를 데려가는것이 좋으려나~~~


역시 영셀 불사덱이라서 젯세가....

댓글 7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둘다 좋음 .


** 간단한 문제임.

속템이 넘친다 (310잿세 쌉가능 ) - 잿세

난 거북이다 - 사첼

사실 제가 생각한 잿세 사용법은 좀 달라요

중턴에서 버프 다 자르고 방깍걸어서 후턴 영웅들을 반격캐 앞에서 벌벌 떨게 만들 계획입니다

킹갓제네럴엠페러충무공마제스티킹왕짱 설라이카

기각

저도 잿세가.. ? 안정성이.. ?

잿세는 안정성을 포기하는 픽입니다만

안죽으면 그만이긴 하죠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10-23

▶10월 4주차 업데이트 만족도 조사 (링크) 가 원래 다눌러져야 정상인디 (링크)만 눌러져요

2024-10-23
2024-10-23 14:17
작성 시간 2024-10-23
image

월광 선택권은 설라이카다 [5]

2024-10-23
2024-10-23 14:03
작성 시간 2024-10-23
image

사자왕 vs 잿빛 마녀 [7]

2024-10-23
2024-10-23 13:56
작성 시간 2024-10-23
image

그냥 지오받아야되나? [14]

2024-10-23
2024-10-23 13:42
작성 시간 2024-10-23

아 .. 한플랑 치명안맞춰도 되는줄 알았더니 [8]

2024-10-23
2024-10-23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