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 게시판 사자왕 vs 잿빛 마녀 [7] Rank 70 네렘[네렘] 2024-10-23 13:56 2024-10-23 22:56 (+09:00) view count 243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누구를 데려가는것이 좋으려나~~~역시 영셀 불사덱이라서 젯세가.... 댓글 7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비밀임[STOVE79605479] 2024-10-23 16:29 2024-10-24 01:2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둘다 좋음 . STOVE163121253391200 2024-10-23 14:07 2024-10-23 23:07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 간단한 문제임.속템이 넘친다 (310잿세 쌉가능 ) - 잿세난 거북이다 - 사첼 네렘[네렘] 작성자 2024-10-23 15:43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사실 제가 생각한 잿세 사용법은 좀 달라요중턴에서 버프 다 자르고 방깍걸어서 후턴 영웅들을 반격캐 앞에서 벌벌 떨게 만들 계획입니다 시노노메[시노노메입니당] 2024-10-23 13:58 2024-10-23 22:5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킹갓제네럴엠페러충무공마제스티킹왕짱 설라이카 네렘[네렘] 작성자 2024-10-23 14:02 2024-10-23 23:02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기각 레카타키온[Rame] 2024-10-23 13:57 2024-10-23 22:57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저도 잿세가.. ? 안정성이.. ? 네렘[네렘] 작성자 2024-10-23 14:03 2024-10-23 23:0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잿세는 안정성을 포기하는 픽입니다만안죽으면 그만이긴 하죠 확인 취소 확인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불타는난로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4-10-23 ▶10월 4주차 업데이트 만족도 조사 (링크) 가 원래 다눌러져야 정상인디 (링크)만 눌러져요 2024-10-23 2024-10-23 14:17 시노노메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4-10-23 월광 선택권은 설라이카다 [5] 2024-10-23 2024-10-23 14:03 네렘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4-10-23 사자왕 vs 잿빛 마녀 [7] 2024-10-23 2024-10-23 13:56 무등산막걸리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4-10-23 그냥 지오받아야되나? [14] 2024-10-23 2024-10-23 13:42 레카타키온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4-10-23 아 .. 한플랑 치명안맞춰도 되는줄 알았더니 [8] 2024-10-23 2024-10-23 13:22
둘다 좋음 .
** 간단한 문제임.
속템이 넘친다 (310잿세 쌉가능 ) - 잿세
난 거북이다 - 사첼
사실 제가 생각한 잿세 사용법은 좀 달라요
중턴에서 버프 다 자르고 방깍걸어서 후턴 영웅들을 반격캐 앞에서 벌벌 떨게 만들 계획입니다
기각
저도 잿세가.. ? 안정성이.. ?
잿세는 안정성을 포기하는 픽입니다만
안죽으면 그만이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