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NEW ERA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턴제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하르세티 가져가야할지 고민된다 [1]

와꾸를 보면 월루나 복각까지 기다리고 싶은데 성능보면 또 하르세티가 맞는것같고
힘드네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신루나 복각할려면 1년은 남았을텐데.....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10-13

대시 마지막 보상 받고 싶다 [9]

2024-10-13
2024-10-13 04:03
작성 시간 2024-10-13
image

17연승 달리는중.. [2]

2024-10-13
2024-10-13 02:41
작성 시간 2024-10-13

하르세티 가져가야할지 고민된다 [1]

2024-10-13
2024-10-13 01:46
작성 시간 2024-10-12
image

심피네 기각 완료~ [2]

2024-10-12
2024-10-12 23:33
작성 시간 2024-10-12

마지막 풀성장은 라비 [2]

2024-10-12
2024-10-12 2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