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복귀팁] 6주년 이벤트 기념 부계정 육성 1일차
이벤트 부스터 받고 어디까지 진행 가능한지 해보려고 부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예전에 로그아웃 이후 다시 로그인할 때 스토브 계정인지 구글 계정인지 헷갈려서 구글로 로그인했다가 만들어졌던 계정이라 복귀 이벤트는 받지만, 나머지는 전부 맨땅 그대로인 계정이며, 당연히 제 구글명의 계정입니다.
+ 네이버 카페에도 올렸었는데 스토브에는 1, 2일차 한 번에 올려봅니다.
계정 프로필 카드입니다.
에피소드 2.. 10 - 10 지역까지 전부 클리어했습니다.
에피소드 6지역 후반 보스전부터 친구 서포터 적극적으로 기용해서 클리어했습니다.
신규/복귀 이벤트로 주는 장비를 전부 여디에한테 몰빵했으며, 저레벨 장비는 아예 강화 안하고 진행했습니다.
6성 성장의 비약을 과감하게 메르세데스에 투자하고 에픽대시 88 레벨제한 파멸장비랑 모험가의 길에서 주는 55제 파멸,치확세트 장비 끼고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무료뽑기 퍼준거에서 나온 타이윈에 성장의 가호 넣고 전열 몸빵용으로 사용했습니다. 맨땅이라 기사가 없어서 억지로 사용했습니다.
무료, 선별 뽑기에서 나온 랏츠 힐, 행동 게이지 요원으로 사용했습니다. 친구 서포터의 행동게이지를 당기거나 여디에의 행동게이지를 당기는 용으로 주로 사용했습니다.
속도세트 85제 갑옷은 에픽패스에서 주는 장비패키지 속도세트 갑옷 받은걸 사용한겁니다. 부옵션 생명력 있는거에 대충 강화해서 사용했습니다.
1일차에 처음 나오는 모험가의 길은 전부 클리어했습니다.
중요한 요점 몇가지만 집어드리자면
1. 5성 필수캐 같은거 없어도 에피2까지 무난하게 바로 밀립니다.
2. 저렙 똥템 강화할 재화 아까워요. 이벤트 88제 장비, 무료 장패 85제 장비, 중요 파멸세트 장비 강화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3. 3별작에 연연하지 마세요. 그냥 클리어만 하는게 중요하고 3별작은 나중에 해도 됩니다.
4. 모험가의 길부터 최우선으로 클리어하세요. 모험가의 길 따라서 여일의 디에리아만 잘 키워놓고 나머진 다 깡통으로 썼습니다.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