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담당자님 이런짓좀하지말아요
에픽세븐
  • 공식 커뮤니티
  • MOBILE
  • 턴제 RP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sns담당자님 이런짓좀하지말아요 [19]



보는내가쪽팔리네요;;

평소엔 유저들사안 관심도 없으면서 “헐레벌떡”ㅋㅋ

뭔 버튜버가 노래불러줬다고 공식계정이 주인님찾는 똥개마냥 답글달고 밑으로 기어가는건 좀 아니지않나

그냥 알티만 하면될걸 공식달고 헐레벌떡 눕고 팬질

에픽세븐이 버튜버팬질용 컨텐츠가 아니자나요

정작 게임하는 유저들은 뭔 하등취급당하는건지..

공식달고 저러지좀 말고 게임하는 유저들 생각이나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ㅎㅎ


댓글 19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40만명 이상이 본 방송에서 멜론 검색 1위까지 찍었는데, 저런건 당연한거 아닌가??? 무슨 페미 묻은것도 아니고

저쪽도 유튜버를 애정하는 팬층이 있을텐데 너무 날세우지 말자

왜이래 영업사원 영업하시는데... 유저로서 홍보 좋아할진 모르겠지만 이렇게까지 싫어하는건 좀 억지가 있어보임. 게임 내 불만은 운영 담당한테 하세요. Sns담당한테 하지 말고

저때 생방송 인원이 10만이 넘어서 헐레벌떡온듯;

커버곡중에 저사람이 제일 노래답게부르는데 eq 보정따위 덜의존하게불러서 

에픽세븐 ost 부른 버튜버 이기도 하고 심지어 에픽세븐 ost 까지 불러줬는데 저정돈 해주면 에픽세븐 입장에선 홍보도 되고 좋은거 아님?? 너무 날세우지말어~

공식계정으로 헐레벌떡가서 버튜버한테 엎드리는데 겜하는 유저 누가 좋아하겠어요?? 할거면 지 개인계정으로 하든지 해야지. 이번엔 홍보용으로 노래내준것도 아니더만 그렇다고 유저들한테 잘해주는것도 아니고 돈만 빼먹도 저따위로 하는데ㅔ


그리고 홍보차원에 도움될려면 그냥 리트윗 좋아요만 박아놔도 암말안하져

profile image

ep73425오히려 저렇게 하는 게 좋은 거 아닌가요..? 안그래도 신규 유저 없는 게임인데.. 서브컬처 좋아하는 잠재적유저 데리고있는 버튜버가 공식 OST 불러주는데 공짜 홍보 공짜 콜라보 아님..? 

profile image

최애의설국 에픽 홍보를 왜 소비자가 좋아해야함?  지금 온갖 문제가 다 터지는데, 정작 게임하는 유저한테는 소통 1도 없이, 뭉개면서 어쩌다 버튜버 게임 한번 관심 가져준다고 이러니까 킹받을만 하지

profile image

잘된닉네임어우 어짜피 납득하려 하지도 않을테니 자세히 설명해주기도 피곤하다.. 걍 대충 신규 유저가 있어야 게임사입장에서도 유저한테 잘해준다~ 정도로만 알고 그런갑다 하고 지나가세요

profile image

최애의설국신규유저 타령은 무슨 ㅋㅋㅋ 정작 게임하는 유저는 개차반 취급하는데 이게 무슨 개논리죠? 그냥 게임 망하면 망하는거지 ㅋ

씹덕 중에서도 버튜버 보는놈들은 거르라고 들었는데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5.27

요즘 실레나에서 극복이 안되는 슬픔 [2]

2024.05.27
2024.05.27 09:48
작성 시간 2024.05.27
image

너네 나한테 왜이러는데? [6]

2024.05.27
2024.05.27 06:31
작성 시간 2024.05.27
image

sns담당자님 이런짓좀하지말아요 [19]

2024.05.27
2024.05.27 02:23
작성 시간 2024.05.26

세크 키울까 고민 중 [3]

2024.05.26
2024.05.26 14:13
작성 시간 2024.05.26
image

에린이 어쩌다 보니 … [2]

2024.05.26
2024.05.26 1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