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시간 2025-12-12
image

쭈거/글로벌/방문후기 [1]
이미지

ㅇㅇ

2025-12-12
2025-12-12 07:47
작성 시간 2025-12-12
image

칠뽁이/한국/후기
이미지

칠뽁이/한국/후기 ㅇㅇ

2025-12-12
2025-12-12 07:40
작성 시간 2025-12-12
image

나루미야/한국/후기 [1]
이미지

후기염 ㅋㅋ

2025-12-12
2025-12-12 04:11
작성 시간 2025-12-12
image

숲의신녀/한국/후기 [1]
이미지

후기 ㅇㅇ

2025-12-12
2025-12-12 04:10
작성 시간 2025-12-11
+4

그대곁엔나밖에/한국/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이벤트 지난걸 알지만 뒤늦게라도 후기남깁니다) [1]
이미지

인생에서 한번도 방문 안해본 AGF! 감사하게도 이벤트 당첨!으로 AGF 처음 방문해봤습니다(스마게! 에픽세븐 감사합니다!) 시골쥐라서 코스프레라는 것도 에챔스랑 오케스트라때 처음봤는데 이번에는 온세상이 코스프레더라구요. 뭔가 어색하면서도 신기했습니다. 초대권으로 들어가서 바로 에픽부스로 갔지만 대기인원 컷에 걸려서 잠시 정신이 나가버렸지만 한바퀴도니까 금방 퀴즈쇼 시작했습니다. 네 물론 아무것도 못받았고ㅠㅠㅋㅋㅋㅋ 에붕이들 열정도 느끼고 어둠의 목자 디에네도 나름 봤으니 만족합니다. 초대권을 받아서 참석했지만 사실상 다른게임은 안하는 에붕이라서 피규어 전시하는 곳이랑 대원 구경하고 뒤늦게 에픽세븐, 미래시,데드어카운트 부스만 구경하고 귀가했습니다. 피규어는~ 개같이 다팔려서 못샀고 허전한 마음에 귀가해서 여물이나 샀습니다. 인생에서 신선한 재미였고 내년에도 에챔스, AGF 기대하겠습니다! 스마게 에픽세븐 화이팅!

2025-12-11
2025-12-11 10:48
작성 시간 2025-12-11
image

성민정/한국/방문후기 [1]
이미지

눈이 즐거웠습니다.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5-12-11
2025-12-11 06:42
작성 시간 2025-12-11
image

북쪽의왕/한국/AGF 재미있었습니다 [2]
이미지

무슨 줄이 그렇게 긴지 참 힘들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2025-12-11
2025-12-11 04:16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1

세레나/한국/즐기느라 사진 찍을 틈도 없던 에픽세븐 agf 후기 [1]
이미지

agf 스마게 티켓에 당첨되서 빠른 입장이 가능하여 에픽티셔츠를 받기 위해 바로 에픽부스로 달려갔습니다. 에픽부스는 녹음된 음성을 들으면서 부스를 체험하는 형태였는데요. 한손에 mp3 들고 눈은 부스를 둘러보냐고 사진 찍을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나마 중간에 사진 찍고 sns에 올리는 이벤트가 있어서 사진을 한장 찍고 넘어가서 여기에 후기를 쓸 사진 한장을 남겼네요 그후 에픽세븐 뿐만 아니라 스마게 부스 전체를 돌아서 스마게 접이식 폴딩카트까지 받고 나머지 agf 행사를 즐겼습니다. 행사를 즐기면서 느낀건 이 폴딩카트가 뚜껑이 있어서 이거 덮고 앉아서 대기줄 기다릴 때 편히 앉을 수 있어서 다른 쇼핑백이나 대형가방보다 편의성이 너무 좋았습니다. 좋았던건 그것 뿐만이 아니라 집에 돌아갈 때 캐릭터 그림이 크게 안박혀 있어서 지하철 이용하기 좋았다는 점이네요 물론 폴딩카트를 꾸미는 스티커를 받자마자 안붙혔기 때문이지만요. 에픽 티셔츠는 사이즈가 커서 개봉하진 않고 고이 보관하고 있습니다. 목표했던 티셔츠 그리고 행사장가서 알게된 폴딩카트까지 다 수집해서 목표했던걸 다 돌은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2025-12-10
2025-12-10 14:31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17

소야/한국/AGF넘 재밌었어요! [1]
이미지

금,토 이렇게 이틀 갔다왔는데 볼거리두 많구, 재밌는 부스도 많구 코스어분들은 너무 이쁘시구 눈호강 많이 한 좋은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 스마게부스 에픽세븐 신규 업데이트 어둠의 목자 디에네 보검군주이세리아 헤카테 아키를 간접적으로나마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미래시는 시연도 해볼 수 있어서 최고였던 것 같아요! 내년에도 더 알찬 구성으로 AGF와주었으면 좋겠네요 스마게 화이팅!

2025-12-10
2025-12-10 14:04
작성 시간 2025-12-10

epic7#rkkdyy / 유럽 / AGF2025 [1]
이미지

행사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12-10
2025-12-10 14:00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24

기린도/한국/agf 2025 당첨 후기 [1]
이미지

촌놈 생각지도 못하게 당첨돼서 생전 처음 가보는 킨텍스 큰맘 먹고 가기로 함 9시 반쯤 도착했더니 줄이 있어서 쉽게 찾았다 생각과는 다르게 꽤 넓은 행사장에 깜짝 놀람 각 부스마다 직원분들이 다들 분주하셨음 그래도 스마게에서 당첨됐으니 에픽세븐 부스부터 들리기로 부스에 있는 콘텐츠마다 구글 드라이브에 오디오 파일을 청음 하면서 감상하는 방식 이어폰을 하나 주셨는데 이어폰이 문제인지 폰이 문제인지 인식이 안 돼서 행사장에서는 못 들어서 아쉬움 뭔가 해결하고 싶었는데 뒤에 줄이 점점 길어지는 거 보니까 부담돼서 그냥 패스함 굿즈 프린트에 반대로 작성된 조룬카 고이라 조룬카와 헤카테 아크릴 스탠드 하나씩 구매하고 이동 아마 디에네 큰 버전 있었으면 헤카테랑 그거랑 고민했을 듯 미래시 스탬프 찍으러 갔는데 시연이랑 스탬프랑 줄이 달라서 살짝 당황함 그래서 그냥 시연하지 말자 하고 스탬프만 찍음 아침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느라 밥을 못 먹었더니 배고파서 블루아카 밥 하나 사 먹음 대파를 사람 크기만 한 걸 채 썰었는지 겁나 길어서 좀 웃겼음 덕분에 파 향이 많이 나서 좋았고 치킨은 맛있었는데 타코야끼에도 치킨이랑 같은 소스를 뿌려줘서 그게 좀 별로였음 어디 갈지 잘 몰라서 무작정 돌아다니다가 스태퍼 케이스 후속작이 있길래 들러서 굿즈 뽑기 애니 소개 아니고 초성 퀴즈임 갑자기 히로아카 코스프레 보이는데 같이 사진 찍는 행사하길래 찍음 근데 바쿠고 님 여자분이셨음 멋있으심... 굿즈도 구경함 슬슬 뭐 해야 할지 몰라서 다시 갔다가 남도형 성우님도 봄 코난 성우신 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잘 몰라서 사진만 찍음 잘생기심 그래도 온 김에 미래시 구경은 해봐야 되지 않겠나 싶어서 체험함 게임 시스템 자체는 특이하다고 생각되는데 개발만 생각하면 여러 측면에서 쉬운 시스템은 아닌 것 같고 제일 중요한 퀄리티가 전체적으로 떨어짐 언제 출시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출시 생각하면 폴리싱 한참 해야 될 것 같음 일본어 음성으로 했는데 중간에 자막 안 나오는 부분도 있었어서 조금씩 빼먹은 느낌

2025-12-10
2025-12-10 13:51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26

케비/한국/잊을수 없는 특별한 경험2025AGF with smilegate
이미지

금요일 기사단 실레나 대회 , 토요일 당신을캐스팅합니다 프로그램에 정말 운이 좋게도 둘다 선정되서 스마일게이트분들의 도움으로 편하게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금요일같은 경우는 하루종일 스마일게이트부스에서 살다싶이 했는데 그때문인지는 몰라도 코스어분들과 많이 사진을 찍고 또 대회출전에 대한 응원도 받아서 그때문인지 예상치도 못한 기사단대회 우승을 해서 너무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스마게 부스를 정말 많이 돌아다녔었는데 미래시부스에서 게임시연도 하고 굿즈도 많이 받아서 미래시라는 게임에 대한 기대감도 매우 높아졌던것 같아요! 토요일은 당신을 캐스팅합니다 준비로 오전에 연습을 하고 오후에 프로그램을 시작하였는데 남도형, 이주은, 임혁, 김하영 성우분들과 연기를 해볼수 있는 감사한 기회를 얻게되었고 성우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수 있어서 너무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다시금 이런 멋진추억을 만들수 있게 기회를 주신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분들 너무감사드리고 덕분에 잊지못할 경험으로 행복한 연말 맞이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에픽세븐 신규업데이트, 미래시 너무 기대중이고 꼭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사랑합니다♡♡♡

2025-12-10
2025-12-10 13:41
작성 시간 2025-12-10

스노우치즈초콜릿/한국/agf 에픽세븐
이미지

코스프레 멋져용

2025-12-10
2025-12-10 13:41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프리에타/한국/AGF2025 축제는 계승자 가슴 속에 영원하다
이미지

자유게시판에 쓴 걸 여기다 올릴 걸 그랬넹 헤카테 낫 휘두를 때 크게 외친 게 제일 기억에 남는당 뭐니뭐니해도 선행입장해서 AGF2025를 즐길 수 있게 기획한 게 신의 한수라고 생각함

2025-12-10
2025-12-10 11:20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단화/한국/방문 후기
이미지

좋았어용

2025-12-10
2025-12-10 11:13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아야나미/한국/에픽화이팅
이미지

재밌었어요

2025-12-10
2025-12-10 11:10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살살해오빠/한국/에픽세븐 화이팅 카제나 화이팅
이미지

10만 오따끄 대군에 합류했습니다

2025-12-10
2025-12-10 09:09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epic7#1usvy8/한국/후기
이미지

.

2025-12-10
2025-12-10 09:08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플레인베이글/한국
이미지

굿

2025-12-10
2025-12-10 05:00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13사벨/한국/후기
이미지

마니해됴

2025-12-10
2025-12-10 02:42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쥴댕댕3/한국/후기
이미지

2026도

2025-12-10
2025-12-10 02:42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쥴댕댕2/한국/후기
이미지

내년에도해됴

2025-12-10
2025-12-10 02:42
작성 시간 2025-12-10
image

방문했어요~
이미지

난생 처음 가보는 AGF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준비없이 참여했습니다. 스마게에서 티켓이 당첨이 되어서 아내랑 같이 참여했습니다. 저는 초대권티켓이여서 줄도없이 바로 입장했는데 이 티켓이 진짜 좋은 티켓이더라구요.. 아내는 입장하는데 줄 다기다려서 한 2시간 걸려서 입장했어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다는 못돌아봤지만 그래도 에픽세븐 만큼은 꼭 돌았습니다.! 간단한 체험들을 했는데 그래도 활동적인걸 좋아해서 그런지 위에서 떨어지는거 잡는게 젤 재미있었네요! 그리고 사은품 준비도 해주시고 직원분들이 솔직히 인원이 너무 많아 짜증날만 한데 그래도 다들 친절해서 그것또한 감탄했습니다. 리듬서퍼도 해보고 싶었는데 너무 길어서... 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코스어 분들도 준비 많이 해주시고 개인적으로 어둠의 목자 디에리아 코스어 분이 젤 이뻤어요 ㅋㅋ 그리고같이 사진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기다림 없이 더 많은 것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초대권을 주셔서 좋은 경험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12-10
2025-12-10 01:02
작성 시간 2025-12-09
image
+1

커피/한국/인증
이미지

커피/한국/인증

2025-12-09
2025-12-09 2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