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게시판
신비뽑기 질문 드릴게있습니다 ㅜㅜ [3]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늅늅 입니다. 현재 월광 상황이 집빌 : 달빛 인연 1 루엘 : 신비 뽑 ( 집빌 확정안하고 신비뽑 할인 돌리는 와중에 뜸) 천주 : 신비 뽑 ( 신비뽑 할인 200개 전에 뜸) 창리나브 : 신비 뽑 ( 신비뽑 할인 200개 전에 뜸) 사파벨 : 광휘 일로나 : 광휘 태유 : 광휘 잿세리아 : 광휘 고이라 : 광휘 셀린 : 11000원 카웨릭 : 성약 오퍼 세크레트 : 성약 심피네 :성약 용세나 : 성약 살로메 : 확률업 광휘 월광 두번 남은 상태이고 (80단계 100단계) 신비 뽑기 할인 38회 남은 상태입니다. 신비 소환 200회 뽑으면 200번째에 선택중인 월광 준다고 되어있는거 같아서 그런데 이 200번째를 어떤거 뽑는게 좋을까요? 사람들이 좋다고들 하는게 조룬카, 신루나, 벨리안, 하르세티 등 있는 거 같아서 일단 이 4개중에 고민입니다. 더좋은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그리고 달빛 인연 2를 아직 안받았는데 사파벨, 카웨릭 둘다 있는 상태에서는 지릴리 받는게 그나마 나을까요?? 알려주세요 고수분들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