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공지사항

[공지] 영웅 라비 미완성 컷인 변경 관련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57]

  • OFFICIAL
  • 알카서스
  • 2019.11.07 12:56 (UTC+0)
  • 조회수 9857


안녕하세요, 에픽세븐입니다.


11월 7일(목) 업데이트에서 영웅 라비의 컷인 변경을 위해 리소스 교체가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계승자 여러분들께 충분한 사전 안내를 제공하지 못한 상태로 미완성 컷인을 적용하게 되어

계승자님들께 심려를 끼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영웅 라비의 컷인에 

보다 세밀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변경한 리소스를 적용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동세 표현 및 안광 연출, 사운드 수정 등 부가적인 개선사항이 누락된 

미완성 컷인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거친 선화를 사용하는 라비의 컷인에 대한 계승자님들의 선호도를 깊게 고려하지 못하고,

섣부르게 적용하여 이로 인해 많은 계승자님들께 실망을 안겨드리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커뮤니티를 통해 말씀해주신 계승자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이번 컷인 변경은

빠른 시간 내에 기존에 사용되었던 컷인으로 롤백 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리소스 변동 사항에 대하여 계승자님들께 미리 안내를 드리고 

충분한 의견을 경청한 후 심사숙고 하여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잘못된 리소스가 업데이트 되지 않도록 리소스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에픽세븐의 영웅들과 라비를 아껴주시는 계승자님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7

  • images
    2019.11.07 13:08 (UTC+0)

    BEST왜 월켄 음성은 계승자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 안해주는건데? 궁극기! 이딴 리소스 업데이트 한거는 관리 안함??

  • images
    2019.11.07 13:04 (UTC+0)

    BESTㅋㅋ 누적안된 완성본 라비컷신을 같이 올려야 그렇구나 하지ㅋㅋㅋㅋㅋㅋㅋ  올려주세요 구경이나 해보게ㅋㅋㅋ 못올리는거면 없다는거지 뭐

  • images
    2019.11.07 14:29 (UTC+0)

    BEST일단 월켄도 롤빽하고  궁구끼 가뭐냐 궁구끼가....

    말만하면 쌉구라 

    그리고 너네 업뎃 하면서 저런거 몰래몰래 업뎃하다 걸리니까 이제와서 누락 됬다는등 미완성이라는등. 그걸 말이라고 하냐?

    미완성이면 완성된다음 공지후 업뎃 하면되는데 너네 말만 커뮤니티 한다 하고 소통한다하고 1도 안하면서 하는척 하지마 역겨워;; 

    처음부터 바라지도 않았어 너내그따구로 하는거

    소통음 개나주고 서버비나 받으면서 꺼엌  이게너내 현실이야


  • images
    2019.11.07 12:57 (UTC+0)

    ㅇㅅㅇ

  • images
    2019.11.07 12:57 (UTC+0)

    변함 없는 모습 좇습니다 ^^

  • images
    2019.11.07 12:57 (UTC+0)

    왜 갑자기 사과?ㅋㅋㅋㅋㅋ일본섭반응이 별로 안좋아 그지?ㅋㅋ

  • images
    2019.11.07 12:57 (UTC+0)

    대학과제하냐 ** ㅋㅋ 마무리검토 안함? 

  • images
    2019.11.07 12:58 (UTC+0)

    제발... 그냥 예전거 쓰게 해줘 

  • images
    2019.11.07 12:58 (UTC+0)

    이 샛기들은 선공개 후공지 이 ㅈ가튼 버릇 버리질 못하네

  • images
    2019.11.07 12:59 (UTC+0)

    야 ㅅㅂ 월켄 롤백하라고 

  • images
    2019.11.07 12:59 (UTC+0)

    이건 또 왜 롤백한데? 궁굳끼나 받아라!!!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19.11.07 12:59 (UTC+0)

    x랄하고 자빠졌네~

  • images
    2019.11.07 13:00 (UTC+0)

    이거도 트위터에서 메오후들이 별로라고 했나보네 그래서 고치는듯 ㅇㅇ

    • images
      2019.11.07 13:08 (UTC+0)

      혹시 기존 라비 스킬컷인을 그린 사람도 페미한테 뚜드려 맞았나요?

  • images
    2019.11.07 13:01 (UTC+0)

    ㅋㅋㅋㅋㅋㅋ 한결같음

    니넨 진짜 ㅋㅋㅋㅋㅋㅋ

  • images
    2019.11.07 13:02 (UTC+0)

    저번 월켄 한번은 실수라 쳐도 또이러는거보면 ㄹㅇ 뭔가 문제있는게 맞다 ㅋㅋ 다 월급 루팡만하고있는거냐? ㅋㅋ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19.11.07 13:03 (UTC+0)

    페미 뭍히지말고 다 돌려라 펫도 같이 돌려라 이따구로 낼꺼였으면 펫도 차라리 없애자

  • images
    2019.11.07 13:04 (UTC+0)

    ㅋㅋ 누적안된 완성본 라비컷신을 같이 올려야 그렇구나 하지ㅋㅋㅋㅋㅋㅋㅋ  올려주세요 구경이나 해보게ㅋㅋㅋ 못올리는거면 없다는거지 뭐

    • images
      2019.11.07 13:12 (UTC+0)

      걍 얘네들은 입만 열면 구라임ㅋㅋ

    • images
      2019.11.07 13:21 (UTC+0)

      그냥 저게 끝인거같은데 미완성 드립에 확인할 길이 없니 ㅋㅋ

공지사항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