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 게시판 개발진들은 마그나를 플레이한적 있습니까? [5] STOVE84978_2 2026-01-27 01:40 2026-01-27 10:40 (+09:00) view count 325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어떻게 뱅가드인 마그나의 2코스트 쉴드획득량이레인저들의 1코스트 쉴드획득량에 훨씬 미달할 수 있죠?마그나만큼 문제 설계 투성이 전투원은 없습니다개발진들의 전문성 의심됩니다 댓글 5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S1761012052064311 2026-01-27 09:42 2026-01-27 18:42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개발사 직원들 욱해서 댓글 다는거 웃기네 개티나. 카톡방도 개발사에서 운영하는듯. 10605755 2026-01-27 01:53 2026-01-27 10:5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니나 잘해 빙벽만 실드량 올린거 화내고 마그나 디버퍼로 쓰는거야그리고 실드량 마그나 낮은게 맞아 퍼센트가 저러지 마그나 저걸로 쉴드 250 ~400받는데 셀레나 175 ~250나와뒤져진짜 깔려면 팩트로 까라고마그나 딜러로 쓰면 니말이 맞는데 캐릭 이해도 높으데딜러로 쓰는 니가 문제야 먼뎃 2026-01-27 02:01 2026-01-27 11:0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이게 맞말임. 방계수 딜탱이라 실드+ 팀 방어력 + 취약+ 반격이라 오래가는 전투에서 성능 발휘해줌. 나선탑이나 나중에 나올 컨텐츠에 유용하게 쓰일 거 같음. STOVE84978_2 작성자 2026-01-27 02:02 2026-01-27 11:02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취약호밍 세레니엘이 취약 50배는 더 잘 거는데 억빠단 뭐지 아무도 셀레나랑 베로니카 방어력 안 키우니까 쉴드량 차이나는 거지 방어력 기억의 조각 세팅 넣으면 계수가 2배차이나는데 걍 역전이지쉴드 필요해지면 셀레나 방어력 기조세팅 마무리하고 방어력 악세끼면 1코로 마그나 쉴드량 걍 압도할 비율이네. 방어력 12% 테트라만 끼어도 쉴드 100은 더 줄텐데 ㅉㅉ. 계산 함 해봐남들 0코 1코로 사기칠때 2코짜리 존나 많은 마그나 보고 좋다고 좋다고 하니까 진짜 개발진들이 좋은 줄 알지 10605755 2026-01-27 14:43 2026-01-27 23:4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STOVE84978_2어? 마그나 안정성 고트인데내 세상이 무너졌다. 확인 취소 확인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STOVE79721096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27 +3 세레니엘 질문입니다... [2] 2026-01-27 2026-01-27 02:02 10605755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27 아나 이운영진들 크퀘랑 같은길 걷네 [5] 2026-01-27 2026-01-27 01:41 STOVE84978_2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27 +2 개발진들은 마그나를 플레이한적 있습니까? [5] 2026-01-27 2026-01-27 01:40 stovelov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27 cc 2026-01-27 2026-01-27 00:47 85371416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26 이번 개발자 노트 보니 얼마 안남은듯 [10] 2026-01-26 2026-01-26 23:46
개발사 직원들 욱해서 댓글 다는거 웃기네 개티나. 카톡방도 개발사에서 운영하는듯.
니나 잘해 빙벽만 실드량 올린거 화내고
마그나 디버퍼로 쓰는거야
그리고 실드량 마그나 낮은게 맞아 퍼센트가 저러지 마그나 저걸로 쉴드 250 ~400받는데 셀레나 175 ~250나와
뒤져진짜 깔려면 팩트로 까라고
마그나 딜러로 쓰면 니말이 맞는데 캐릭 이해도 높으데
딜러로 쓰는 니가 문제야
이게 맞말임. 방계수 딜탱이라 실드+ 팀 방어력 + 취약+ 반격이라 오래가는 전투에서 성능 발휘해줌. 나선탑이나 나중에 나올 컨텐츠에 유용하게 쓰일 거 같음.
취약호밍 세레니엘이 취약 50배는 더 잘 거는데 억빠단 뭐지
아무도 셀레나랑 베로니카 방어력 안 키우니까 쉴드량 차이나는 거지 방어력 기억의 조각 세팅 넣으면 계수가 2배차이나는데 걍 역전이지
쉴드 필요해지면 셀레나 방어력 기조세팅 마무리하고 방어력 악세끼면 1코로 마그나 쉴드량 걍 압도할 비율이네.
방어력 12% 테트라만 끼어도 쉴드 100은 더 줄텐데 ㅉㅉ. 계산 함 해봐
남들 0코 1코로 사기칠때 2코짜리 존나 많은 마그나 보고 좋다고 좋다고 하니까 진짜 개발진들이 좋은 줄 알지
STOVE84978_2어? 마그나 안정성 고트인데
내 세상이 무너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