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로그라이트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개발진들은 마그나를 플레이한적 있습니까? [5]





어떻게 뱅가드인 마그나의 2코스트 쉴드획득량이

레인저들의 1코스트 쉴드획득량에 훨씬 미달할 수 있죠?

마그나만큼 문제 설계 투성이 전투원은 없습니다

개발진들의 전문성 의심됩니다

댓글 5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개발사 직원들 욱해서 댓글 다는거 웃기네 개티나. 카톡방도 개발사에서 운영하는듯. 

니나 잘해 빙벽만 실드량  올린거 화내고

마그나 디버퍼로 쓰는거야

그리고 실드량 마그나 낮은게 맞아 퍼센트가 저러지 마그나 저걸로 쉴드 250 ~400받는데 셀레나 175 ~250나와

뒤져진짜 깔려면 팩트로 까라고

마그나 딜러로 쓰면 니말이 맞는데  캐릭 이해도 높으데

딜러로 쓰는 니가 문제야

이게 맞말임. 방계수 딜탱이라 실드+ 팀 방어력 + 취약+ 반격이라 오래가는 전투에서 성능 발휘해줌. 나선탑이나 나중에 나올 컨텐츠에 유용하게 쓰일 거 같음.

취약호밍 세레니엘이 취약 50배는 더 잘 거는데 억빠단 뭐지 

아무도 셀레나랑 베로니카 방어력 안 키우니까 쉴드량 차이나는 거지 방어력 기억의 조각 세팅 넣으면 계수가 2배차이나는데 걍 역전이지

쉴드 필요해지면 셀레나 방어력 기조세팅 마무리하고 방어력 악세끼면 1코로 마그나 쉴드량 걍 압도할 비율이네.

방어력 12% 테트라만 끼어도 쉴드 100은 더 줄텐데 ㅉㅉ. 계산 함 해봐

남들 0코 1코로 사기칠때 2코짜리 존나 많은 마그나 보고 좋다고 좋다고 하니까 진짜 개발진들이 좋은 줄 알지



profile image

STOVE84978_2어? 마그나 안정성 고트인데

내 세상이 무너졌다.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6-01-27
image
+3

세레니엘 질문입니다... [2]

2026-01-27
2026-01-27 02:02
작성 시간 2026-01-27

아나 이운영진들 크퀘랑 같은길 걷네 [5]

2026-01-27
2026-01-27 01:41
작성 시간 2026-01-27
image
+2

개발진들은 마그나를 플레이한적 있습니까? [5]

2026-01-27
2026-01-27 01:40
작성 시간 2026-01-27

cc

2026-01-27
2026-01-27 00:47
작성 시간 2026-01-26

이번 개발자 노트 보니 얼마 안남은듯 [10]

2026-01-26
2026-01-26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