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로그라이트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리워크 캐릭터를 그냥 쓰레기로 만들어놯네 [4]

말은 그럴듯하게 선택지의 폭을 넓혀준다 뭐다 말은 많은데

4성캐로 쌀먹 하는거 못보겟다 이거아니야

아무리 4성캐여도 내가 돈주고 지른 뽑기에서 나온 상품인데 왜 니들이 멋대로 리워크를 하냐?

고통 20중첩 제한 당장 안풀어?

왜 잘 만 쓰던 제품에 락을 ㅊ 거는건데?

이거 유저적대적이 수준이 아니라 난도질학살겜이구만 

댓글 4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ㅊㅊ 

ㅊㅊ

平時都會花很多錢玩遊戲的,但這是第一次遇到這種逼我不要花錢的噁心廠商。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6-01-26

1233 [1]

2026-01-26
2026-01-26 20:08
작성 시간 2026-01-26

휴고 최고의 개선안 [5]

2026-01-26
2026-01-26 13:53
작성 시간 2026-01-26

리워크 캐릭터를 그냥 쓰레기로 만들어놯네 [4]

2026-01-26
2026-01-26 13:40
작성 시간 2026-01-26
image

이건 대체 어케 써야하는거지 ㅋㅋ [9]

2026-01-26
2026-01-26 11:55
작성 시간 2026-01-26

하향노트 구먼!!! 데스노트여!!! [2]

2026-01-26
2026-01-26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