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로그라이트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린 한번 봐주시면 ㅜㅜ [8]

잔 3개 겨우 복사했지만 번뜩임이 별로인가요..?

댓글 8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ㅊㅊ

저도 고점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린 어느정도 참고 하시면 좋을꺼 같아서 남겨요. 저도 여러번 깍고 테스트 해봤는데 저덱이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어차피 별5가 찐이라 다시 도전 하시면 좋은결과 있을듯.


흑멸핸드이동에 행포신번뜩

또는 흑멸핸드이동에 멸0코신번뜩

린 키우는자 빠르게 접을것이다.

cc

고점은 흑무 멸 가지고오는거라 봅니다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6-01-17
image
+1

하루 깎아봤는데 어떰? [6]

2026-01-17
2026-01-17 12:54
작성 시간 2026-01-17
image

재미삼아만든건디 어때보여? [4]

2026-01-17
2026-01-17 12:25
작성 시간 2026-01-17
image

린 한번 봐주시면 ㅜㅜ [8]

2026-01-17
2026-01-17 08:16
작성 시간 2026-01-17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소통 단톡방♡ 여러분을 모십니다(카제나 유튜버 및 랭커 상주)!

2026-01-17
2026-01-17 03:04
작성 시간 2026-01-17

cc

2026-01-17
2026-01-17 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