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로그라이트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이번 쇼케이스는 좋은데 한정은 무슨말인가요? [3]

이번 쇼케이스 방향성은 전반적으로 괜찮았는데, 캐릭터 한정은너무한거 아닌가 싶네요
한정 없다고 해놓고 한정을 내놓는 건 도대체 무슨 의도인가요?
이런 방식이면 “NC 같다”는 말이 나올꺼 같네요

요즘 NC도 이미지 개선하려는 분위기인 건 보이는데요
여기는 오히려 이미지를 버리려는 건가요?

아마 저는 한정나오면 접을꺼같긴 하네요


그냥 하는 말이지만 하루 풀돌한 유저입니다

댓글 3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한정이라뇨. 저희 게임은 한정이 없어서 원신 BM을 채택했는걸요

한정이 아니라 시즈널입니다

한정이미 출시전부터 있다고했어요 ㅠ 미친놈들이걍.. 앞으로 픽업은 들어가지말고 한정캐릭만 들어가야될듯.. 출시전부터 한정캐릭 말많았는데 꼭넣어야 했을까 진짜 답도없다예들은

코형석이 지 라이브에서 비엠이야기할때 카제나 한정없다했음 근데지금 한정쳐낸거임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12-20

카시우스 트리사 너프하는 거 그럴 수 있어 [9]

2025-12-20
2025-12-20 16:27
작성 시간 2025-12-20
image

세레니얼 픽업에 셀레나 넣어주려나? [1]

2025-12-20
2025-12-20 15:42
작성 시간 2025-12-20

이번 쇼케이스는 좋은데 한정은 무슨말인가요? [3]

2025-12-20
2025-12-20 15:42
작성 시간 2025-12-20

너프 [3]

2025-12-20
2025-12-20 15:15
작성 시간 2025-12-20

세레니엘 PV겁나실망스럽다

2025-12-20
2025-12-20 1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