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이번 쇼케이스는 좋은데 한정은 무슨말인가요? [3]
이번 쇼케이스 방향성은 전반적으로 괜찮았는데, 캐릭터 한정은너무한거 아닌가 싶네요
한정 없다고 해놓고 한정을 내놓는 건 도대체 무슨 의도인가요?
이런 방식이면 “NC 같다”는 말이 나올꺼 같네요
요즘 NC도 이미지 개선하려는 분위기인 건 보이는데요
여기는 오히려 이미지를 버리려는 건가요?
아마 저는 한정나오면 접을꺼같긴 하네요
그냥 하는 말이지만 하루 풀돌한 유저입니다
댓글 3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한정이라뇨. 저희 게임은 한정이 없어서 원신 BM을 채택했는걸요
한정이 아니라 시즈널입니다
한정이미 출시전부터 있다고했어요 ㅠ 미친놈들이걍.. 앞으로 픽업은 들어가지말고 한정캐릭만 들어가야될듯.. 출시전부터 한정캐릭 말많았는데 꼭넣어야 했을까 진짜 답도없다예들은
코형석이 지 라이브에서 비엠이야기할때 카제나 한정없다했음 근데지금 한정쳐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