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방송보고 오랜만에 와봄 ㅋㅋ
방송보니깐 로드맵 발표하긴했네 신캐쇼케이스인지 로드맵인지 헷갈리긴 했는데 ㅋㅋ
로드맵으로 보면 내년 26년 상반기 1월,2월,3월에 로드맵 일정 들어간다는거잖아?
그럼 또 지금 할 필요는 없네 ㅋㅋ 시즌2 기다려인데, 에픽에서 로드맵 발표하고 폐기 시키는 장난질 전적이 있어서
푹 익혀놨다가 1월달에 뭐 추가되는지 스윽 보러와봐야지
카제나 결사단들 화이팅 ^^
언냐들 돈문제 걸리니깐 그림체가 갑자기 정교하게(에픽7애들 끌고온듯) 휙휙 바뀌고 신념하고 다르게 준내게 벗기기 시작하더라 차피 오웬이 먼저 기미했겠지만 뭐 ㅋ
언냐들 시그니엘 보내줘야지 지금 꼬라지 보아하니 시그니엘은 무슨 쿠우쿠우도 못가고 한식뷔폐로 끝나겠더라
새로나오는 캐릭터 이름도 시그니엘인가 시그니쳐인가 가겠다는 각오를 다지는것 같더라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