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공식 커뮤니티
  • PC/MOBILE
  • 로그라이트 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글상세

자유 게시판

쇼케이스에서 나온대로만잘되면

중간은가려나?

시나리오야 원채관심도없지만

저거마저 고쳐지면(어떻게 고쳐질진모리지만) 더이상 억까말곤  

순수노잼소리빼곤  깔사람도없겄다

물론 밸런스같은문제는 존재하겄지만 어느겜이고 흔한게임사 숙제일거고

할수있으면서  욕을해야만하는게 괘씸하지만

머라도한다니까   마음이라도 놓인다


근디  ㅈ같은밸런스는  빨리 리워크해줘! !

그지같은 잼민펀치랑 베로니카셔틀빼곤 5성죄다 범부야

댓글 0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12-20
image

트리사 하향은 그렇다치는데 지피캐릭 추가 좀 하자 [1]

2025-12-20
2025-12-20 11:50
작성 시간 2025-12-20

근데 이거 처음 시작하면 우편함에 기본 보상이 없던데, [4]

2025-12-20
2025-12-20 11:47
작성 시간 2025-12-20

쇼케이스에서 나온대로만잘되면

2025-12-20
2025-12-20 11:44
작성 시간 2025-12-20

한정케가 없어서 30프로 더 싸요 > 한정케 출시

2025-12-20
2025-12-20 11:39
작성 시간 2025-12-20
image

친구 추가 필요할거 같아 올립니다 [2]

2025-12-20
2025-12-20 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