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제보/건의사항 아르키아논 보급(일일보상 주간보상)의 보급 일수(최대레벨) 늘려주세요 암리트 2025-11-25 10:49 2025-11-25 19:49 (+09:00) view count 65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그냥 매일 일퀘 주간퀘 하니까 70렙 다 채웠고 남은 기간 9일이나 남아버림;;;(이미지에는 7일이지만 이건 늦게 스샷해서 그렇고)남은 시간동안(일주일 넘게) 할게 없어짐;;;; 최대 레벨을 늘려서 동기부여를 줬으면 좋겠습니다.쥐꼬리만한 보상이지만 이마저도 없으면 딱히 할게 없어요그리고 이번 업뎃 카탈리스트 나쁘진 않은데 이것도 컨텐츠간 텀이 너무 김;;; 댓글 0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확인 취소 확인
제보/건의사항의 글 목록 STOVE80129582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11-26 어제까지 잘 됐는데 갑자기 오류가 생기네요!? [1] 2025-11-26 2025-11-26 00:41 STOVE79662559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11-25 +2 이거 좀 어떻게 해보세요 잔버그 좀... 2025-11-25 2025-11-25 11:50 암리트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11-25 아르키아논 보급(일일보상 주간보상)의 보급 일수(최대레벨) 늘려주세요 2025-11-25 2025-11-25 10:49 STOVE81381095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11-25 진급재화 소급적용나중에해도되니까 [3] 2025-11-25 2025-11-25 10:15 꾸래이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11-25 화면비율 개선해라 2일차 2025-11-25 2025-11-25 07:41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