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 게시판 유키보고 했던 아재들은 이제라도 니케하는게 ㅋㅋ [16] kjh2001 2025-11-07 11:44 2025-11-07 20:44 (+09:00) view count 33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꼴페미 아줌마 겜사한테 돈써주지 마삼100원도 저들의 양분이된다 댓글 16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Wlqt 2025-11-07 11:53 2025-11-07 20:5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니케는 소재도 소재고 캐디가 너무 부담스러움. 뭐같은 필그림 시스템 때문에라도 하기가 싫어짐. 앞 내용은 내 취향이 그렇다는거지 할 사람은 잘 하겠지 뭐.. 158969032 2025-11-07 11:56 2025-11-07 20:56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뭐 근데 스토리 하나로 모든걸 커버칠 히트작인건 부정할 수 없는 게임은 맞긴함 STOVE83990544 2025-11-07 11:59 2025-11-07 20:5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Wlqt 쿠로게임즈 띵조 할래오? Wlqt 2025-11-07 11:59 2025-11-07 20:5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158969032그 스토리 소재가 마음에 안 들어서 하는 말임. 히트작인건 ㅇㅈ함. Wlqt 2025-11-07 12:01 2025-11-07 21:0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STOVE83990544오픈 유저임. 치사 기다리는 중. STOVE83990544 2025-11-07 12:03 2025-11-07 21:0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Wlqt바뀐 퍼 한번 찍먹? 더보기 158969032 2025-11-07 11:46 2025-11-07 20:46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요즘 다른 할 겜 찾아보는 중인데 옆집에 스타세이비어 괜찮은거같더라. 그 회사 전작품이 카사라서 꼬롬하긴한데 애네는 그래도 변하려고 노력이라도 했던걸 기억해서 함 해보려고 kjh2001 작성자 2025-11-07 11:47 2025-11-07 20:47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난 스텔라소라잡음 ㅋㅋ그거도 찍먹해볼거 158969032 2025-11-07 11:52 2025-11-07 20:52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kjh2001스텔라소라 아까 공지문 보니까. 소통 잘할거같더라 요즘은 저게 게임사 평균이 되어가는거 같아서 보기 좋음 STOVE83990544 2025-11-07 12:14 2025-11-07 21:14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kjh2001카제나랑 같이 나온 게임들 중에서 스텔라 소라가 제일 잘나옴 듀나어는 내 취향 게임은 아닌데 스토리 맛있다더라 ㅇㅇ kjh2001 작성자 2025-11-07 12:15 2025-11-07 21:1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STOVE83990544듀나어는 걍 싸구려 게임임굳이 안해야할 이유는 없는데그거 할 시간이 아깝바나나따개들 노린거지 STOVE83990544 2025-11-07 12:16 2025-11-07 21:16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kjh2001ㄹㅇ ㅋㅋ 난 다른세계를 더 지켜야 한다구~ 마시짜요 2025-11-07 11:45 2025-11-07 20:4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흠 확인 취소 확인
자유 게시판의 글 목록 kjh2001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11-07 형석이 방송켜서 노래라도 한곡 뽑아라 [1] 2025-11-07 2025-11-07 11:48 blueliteflyfish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11-07 게임 현 상황을 정리해보자 [12] 2025-11-07 2025-11-07 11:45 kjh2001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11-07 유키보고 했던 아재들은 이제라도 니케하는게 ㅋㅋ [16] 2025-11-07 2025-11-07 11:44 Stellar37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11-07 이래 놓고 [1] 2025-11-07 2025-11-07 11:42 STOVE167875749393111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11-07 진짜 선동이 무섭긴 무섭네 [29] 2025-11-07 2025-11-07 11:25
니케는 소재도 소재고 캐디가 너무 부담스러움. 뭐같은 필그림 시스템 때문에라도 하기가 싫어짐.
앞 내용은 내 취향이 그렇다는거지 할 사람은 잘 하겠지 뭐..
뭐 근데 스토리 하나로 모든걸 커버칠 히트작인건 부정할 수 없는 게임은 맞긴함
@Wlqt 쿠로게임즈 띵조 할래오?
158969032그 스토리 소재가 마음에 안 들어서 하는 말임. 히트작인건 ㅇㅈ함.
STOVE83990544오픈 유저임. 치사 기다리는 중.
Wlqt바뀐 퍼 한번 찍먹?
요즘 다른 할 겜 찾아보는 중인데 옆집에 스타세이비어 괜찮은거같더라. 그 회사 전작품이 카사라서 꼬롬하긴한데 애네는 그래도 변하려고 노력이라도 했던걸 기억해서 함 해보려고
난 스텔라소라잡음 ㅋㅋ
그거도 찍먹해볼거
kjh2001스텔라소라 아까 공지문 보니까. 소통 잘할거같더라 요즘은 저게 게임사 평균이 되어가는거 같아서 보기 좋음
kjh2001카제나랑 같이 나온 게임들 중에서 스텔라 소라가 제일 잘나옴 듀나어는 내 취향 게임은 아닌데 스토리 맛있다더라 ㅇㅇ
STOVE83990544듀나어는 걍 싸구려 게임임
굳이 안해야할 이유는 없는데
그거 할 시간이 아깝
바나나따개들 노린거지
kjh2001ㄹㅇ ㅋㅋ 난 다른세계를 더 지켜야 한다구~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