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게시판
작성 시간 2026-05-05
요령좀 생기니 출격 점점 재밌어지네
카드 제거 기회가 부족하니 애초에 아주 좋은 카드 아니면 안먹는게 좋고 엘리트 구역을 클리어 하면 운명카드 하나씩 얻어서 하나 깰때마다 쾌적해지고 시작부터 화토불 달려서 나인 파쇄(철갑) 이거에 강화카드 턴시작시 자동 발동 해놓으면 힐러 없이도 상층보스까진 능욕가능 리타 폭딜 세팅으로 맞춰놓으면 둘이 번갈아가면서 찢어놓으니 편하고 칼리페 천상카드 발동으로 실드랑 딜 챙겨가며 해도좋고 강화엘리트 구역은 가끔 존나 억까가 되서 잘 안들어가긴 하는데 일반 엘리트구역은 반드시 깨고 지나가세요 개꿀임
2026-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