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각인 5개 채운 것 같은데 왜 5개 채워도 효과 음영처리되있는건가요..? 6개를 모아야 활성화되는 그런건가요?
2026-05-27
2026-05-27 11:26
작성 시간2026-05-15
출석 게시판 출석하는 이유?
[3]
게시판 둘러보다 출석 게시판을 발견했는데 다들 열심히 출석글을 올리시는걸 봤어요 열심히 출석하는 이유가 있나요?
2026-05-15
2026-05-15 05:43
작성 시간2026-05-09
+1
뉴비 질문있습니다!!
[2]
이미지
선택권 티페라 나인 둘중에 너무 고민되는데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300뽑 선별 뽑기도 남아있습니다!!
2026-05-09
2026-05-09 16:29
작성 시간2026-05-09
리타 기억의 조각 질문
[1]
카제나 리타 기억의 조각은 어떻게 가야함? 잠재력 보면 공격력이 높으면 추가 효과를 주는걸로 되어있던데 검은날개(공격력 증가) 2셋과 짐승의 염원(정의 소멸 피해량 증가) 4셋으로 가야함? 운명각인이라는 보전/소멸 카드가 있던데 이게 메인 카드임?
2026-05-09
2026-05-09 09:37
작성 시간2026-05-04
뉴비 진로고민
[2]
이미지
이제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추가로 누구를 더 영입할지 조합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추천부탁드립니다.
2026-05-04
2026-05-04 14:08
작성 시간2026-05-04
+1
이번 반주년 5성 선택권 누굴 받을까요?
[2]
이미지
이번에 반주년에 선택권을 준다고해서 오랜만에 복귀를 했는데 막상 5성을 누굴 가져갈지 고민이되요 누가 좋을까요? 현재 가지고있는 캐릭터이고요 1덱은 하루 베로니카 미카 이렇게 쓰고요 2덱은 일단 치즈루 레이 나르쟈 이렇게 쓰는데 상황에 따라서 레이대신 나인이나 티페라를 같이 써볼려고합니다(아직 실험은 안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