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제보
작성 시간 2026-05-02
출격중 몹이 무적이되서 전투가 무한으로 가는 현상
출격 심층단계전투중 나인의 파쇄 자동 발동후, 적의 체력이 0이되었는데 죽지않는 무적상태가 되고 턴을넘기고 반격으로 때려도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으며 타게팅 되지않고 턴을 넘겨도 전투가 끝나지 않고 계속 되는현상 -세부 상황 설명- -1. 강화 카드 나인의 [역전의 칼날 : 턴 시작시 핸드의 파쇄 카드1회 발동] 사용후 -2. 4번째 요원을 받은 다음 강화카드를 잔뜩 쓴 첫 전투에서 이런 현상이 났습니다 소모성 재화를 사용하는데다 시간도 엄청 들어가는 컨텐츠라 이런 식으로 탈출 하니까 너무 화가나네요 그리고 위와 완전히 같은 현상은 아니지만 이번에도 나인의 [역전의칼날 : 턴시작시 핸드의 파쇄카드1회 발동]이 있는 덱으로 성운왜곡 도전했을때 턴 시작직후 [역전의 칼날]로 인한 [파쇄]발동후 파쇄카드가 증식하는 현상도 있습니다 도저히 써먹을수가 없어서 다른 캐릭으로 진행했는데 성운왜곡은 플레이 시간이 짧으니까 참았지만 출격은 밤12시 넘겨서까지 하다 오류난게 너무 화가나서 제보합니다.
2026-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