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시간 2022.08.18

어떤 드래곤을 선택할지 잘 모르겠어? 처음은 스토브가 골라줄게! 이벤트 참여
이미지

이벤트 참여 완료

2022.08.18
2022.08.18 09:06 (UTC+0)
작성 시간 2022.08.18

이게임 이거있었으면 더 재미있겠는데,,, [1]

멀티하면 대충 건물 특정 모양보고 말하긴하는데 정확하게 옆에 고도 가있거나 미니맵에  포인트로 숫자 같은거 있었으면 좋겠음   1/2/3/45/ 6/ 7/ 89/10/11/12 대충 미니지도에 투명 글씨로 있다면    고도1200에 6번 포인트 에서 적 7번 하강 포인트로 이동중  이렇게 오더 가능 해서 뭐랄까 더 전략적으로 싸울수 있을꺼같고 뒤에 붙은경우도  고도 1000에서 꼬리잡힘 7번 동굴쪽으로 유인함  이런식으로 할수있을꺼같기도 하고  지금은 대충 금고나 폭탄  이런건  어디근처 폭탄 있어요  수비 해주세요  이게 다임,,,  친구랑하면  그그 어데고 그그 꼭대기 그꼭대기있다  강에있다  뼈다귀 사이에있다  요게끝 ㅋㅋㅋㅋㅋㅋ 그게 어디냐고여,,, 중세시대 느낌이라 게임배경에는 안맞을수있긴한데 그래도 있으면 전략적으로 더 재미있게 할수있을듯

2022.08.18
2022.08.18 09:55 (UTC+0)
작성 시간 2022.08.18

등급전은 솔로로좀 해줬음 좋겠네 [3]

상대는 스쿼드 만들어서 주구장창 돌리고 솔로로 돌리면 배치보는 사람 붙여주거나 등급 낮은 사람 붙여줘서 돌리기가 싫네 

2022.08.18
2022.08.18 13:29 (UTC+0)
작성 시간 2022.08.18

[드래곤포착] 참여합니다
이미지

인증샷 남겨요. 장안동 i am pc방  

2022.08.18
2022.08.18 00:18 (UTC+0)
작성 시간 2022.08.17

드래곤패스 구분좀

이거 프리미엄 패스 구매할때 2개잇잖아요그중에 25레벨 구매하기가 25레벨로 만들어주는건가요 아님 현재레벨에서 +25하는건가요

2022.08.17
2022.08.17 15:37 (UTC+0)
작성 시간 2022.08.17

이벤트 참가해요! [1]

태준이형 영상보고 겜 시작합니당

2022.08.17
2022.08.18 09:01 (UTC+0)
작성 시간 2022.08.17

[최고의 순간] 센추리 : 가누당, 유튜브 : 오키도끼
이미지

신캐하고싶었는데 ㅋㅋㅋ 신캐탓하시는게 ㅋㅋㅋㅋㅋ 

2022.08.17
2022.08.17 14:06 (UTC+0)
작성 시간 2022.08.17

스토브가 골라줄게 이벤트 참여
이미지

이벤트 참여합니다게임 정말 잘 만든 거 같습니다

2022.08.17
2022.08.17 13:16 (UTC+0)
작성 시간 2022.08.17

어떤 드래곤을 선택할지 잘 모르겠어? 처음은 스토브가 골라줄게! 이벤트 참여 [2]
이미지

세아 MK.02 방송 보고 바로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2022.08.17
2022.08.18 07:31 (UTC+0)
작성 시간 2022.08.17

아니 다좋은데 팀운이 진짜 극악인 게임이긴하다 [5]

매판 1등을 해도 지네 진짜 쩐다 쩔어

2022.08.17
2022.08.18 09:52 (UTC+0)
작성 시간 2022.08.17

[발표] 상시 이벤트 <하이라이트 메이커> 당첨자 발표 [2]
동영상

안녕하세요, 모험가님!커뮤니티 상시 이벤트 <하이라이트 메이커>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아래와 같이 당첨자 명단 안내 드리오니, 당첨자 및 주의사항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커뮤니티 상시 이벤트 - <하이라이트 메이커>no.스토브 닉네임바로가기1상습납세자바로가기✔ 이벤트 보상:  20,000 Century Cash[당첨안내]-당첨 보상은 STOVE 기준 인게임 닉네임으로 지급 될 예정입니다.- 해당 영상은 센추리 페이스북에 게시 될 예정입니다.금번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합니다![제목 : 일확 636금]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2022.08.17
2022.11.24 05:29 (UTC+0)
작성 시간 2022.08.17

[드래곤포착] 서현에서 잡았 ㅋㅋㅋ
이미지

내가 드뎌 ㅠ_ㅠ 찾았음...보물 찾은 기분이야..서현 PC방에서 ~ 

2022.08.17
2022.08.17 05:59 (UTC+0)
작성 시간 2022.08.17

게임좀 하게 해줘봐요 ㅡㅡ 뭐하는거야 이게 [1]

아니 설치를 그저께했는데 연결해제게임을 연결할수없습니다 네크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가 지금 이틀째 뜨고있어서겜을 하고싶어도 못하네 뭐 걍 하지말라는거에요? 

2022.08.17
2022.08.17 08:47 (UTC+0)
작성 시간 2022.08.17

PC방 등신대 이벤트 하신분 있으신가요? [2]

아니 제가 경기도 광명에 거주하며, 일을 구로쪽으로 다니는데 PC방 등신대 이벤트 해보겠다고 광명에 있는 PC방이나 구로쪽 PC방을 10군데는 돌아다녀봤던것 같은데 문닫은 PC방도 많고에초에 등신대를 새워놓은 PC방이 거의 없어서요 어디 등신대 세워 놓은 PC방 아시는분 공유 가능할까요???

2022.08.17
2022.08.17 05:42 (UTC+0)
작성 시간 2022.08.16

미니맵이랑 음성대화좀 추가했으면 좋겠읍니다.. [2]

소통도 안되고 미니맵없으니 파악이 잘안됩니다.. 뉴우비라서 그런가...

2022.08.16
2022.08.17 02:55 (UTC+0)
작성 시간 2022.08.16

이벤트 인증
이미지

어쩌면 맞을지도

2022.08.16
2022.08.17 07:34 (UTC+0)
작성 시간 2022.08.16

[TMI 감상평] 센추리 : CDEF4
이미지

신난다 재미난다 더 게임 오브 스토브! 겜방에서 할 게임이 없어서 이것저것 뒤지다 괜히 로아한번 들어갔다 나왔을때 발견한 신규 용FPS!읭? 에픽에서도 본거같은데 이거 무료겜이였나 . 웅장이 가슴해진다. 드래곤 길들이기 중세판을 보는듯한 그래픽에 준수한 용들이 기다립니다.왕좌의 게임 재밌게 보셨다구요? 타가리엔 부럽지 않은 나만의 용을 만날 수 있습니다.네 맞아요 아무말 쓰는겁니다. 빅헤드도 비슷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겜방에서 용하나 받고괜히 이벤트 참여하려고 글 남겨봅니다. ㅎㅎㅎㅎㅎ  배틀로얄보단 아레나 느낌이 강한 찍먹하기 좋은 게임. 용용이와 함께 센츄리나라로 떠나요.

2022.08.16
2022.08.16 15:03 (UTC+0)
작성 시간 2022.08.16
+1

[드래곤 사육사]
이미지

용용이!

2022.08.16
2022.08.16 14:03 (UTC+0)
작성 시간 2022.08.16

용, 무기, 갑옷 등등 자세히 설명란이나 능력치 정보 설명란 추가해주세요 [28]

현질하면 그만큼 쌔지는게 정상화가 되야돼는데..  걍 스킨이라뇨... 갑옷이랑 무기 전설용이 괜히있는게 아닐텐데  이런거 사면  능력치가 올라가게 해주세요... 그냥 예쁜쓰레기 밖에 더되나 싶네요  발전 부탁드립니다

2022.08.16
2022.08.18 07:46 (UTC+0)
작성 시간 2022.08.16

튜토에 폭탄들고 금고터트리는것좀 알려주지 답답하네요 [1]

진짜 폭탄들고 아군진영으로 가는놈들 혈압올라요 넌씨눈 하 진짜 채팅 마렵네

2022.08.16
2022.08.17 03:05 (UTC+0)
작성 시간 2022.08.16

왜 자꾸 언리얼 엔진 충돌이 나지 [3]

저번에 스팀에서 할 때는 안 그랬는데

2022.08.16
2022.08.17 06:05 (UTC+0)
작성 시간 2022.08.16
+4

[모험가 모집] 스쿼드까지 인증
이미지

이벤트 참가합니다!

2022.08.16
2022.08.17 09:55 (UTC+0)
작성 시간 2022.08.16
+1

[드래곤 사육사]
이미지

인증합니다 해츨링 너무 귀여워요!

2022.08.16
2022.08.16 11:19 (UTC+0)
작성 시간 2022.08.16

[최고의 순간] 센추리 : 공작이, 유튜브 : s.g Lee
이미지

안그래도 에이징 커브 듀오의 신세대 게임ㅋㅋ 영상보고 어제 게임 해보니 취향에 맞아 보다가 이벤트로도 있어서 참여해봅니다!감사합니다!

2022.08.16
2022.08.16 11:00 (UTC+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