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
제가 제일 어이없는건 신사라월드 몹재배치 몹피통 경험치 공지없이 1달사이 4번바뀜
단1번 공지도없이 인게임 내용을
업데이트공지도 없이 신사라월드 몹재배치 / 몹피통 하락 드랍율등 실시간으로 4번이나 바꾼게임
단1번도 공지에 없었습니다 이게 맞는게임인가여?
다른게임은 몹밸런스 바꾸면 단 피통1이라도 내리면 내린다고 공지를 합니다 실시간으로 지들멋대로 바꾸고
공지도 안하지 않아여 몹위치도 바까놓고 단1번도 공지없는게임이 맞나여? 이럴거면 정식오픈이 아니라
클베테스트를 했어야죠 게임패키지 현금으로 팔아먹고 운영은 클베보다 못하면 누가 남아서 게임할까여?
제발 공지 업데이트내역 제발 다써주세요 역해서 게임 못하겠어요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