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제보
서버이전시 템 & 다이아 전부 이전되면 인플레이션 어떻게 해요? 그럴빠엔 올통합하세요
서버이전을 왜해여? 다 옮겨지면 그것도 1회가 아니라 2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아 템제일비싼섭으로 이전후 템 & 다이아 다팔고 다시 원래섭으로 가라고 2회 서버이전 가능하게 해주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겜 수없이 해보는데 이딴 서버이전은 처음보네여 ㅋㅋㅋㅋ 신중하게 계정당 1회도 아니고 2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꼴까는 게임 처음보네여 그럴바엔 그냥 올섭통합을 하세여 무슨 말도안되는 서버이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드토벌전 10단계 난이도 버그 신고합니다
길드토벌전 9단계 7분남고 깹니다 방어300기준 피가 거의안달아요 그런데 다음단계임 10단계 방어300이 광역3방에 죽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11단계 12단계가 이러면 ㅇㅈ인데 9단계에서 10단계 갭차이가 방어 20- 30 차이도 아니고 한번에 100을 요구하나여? ㅋㅋㅋㅋㅋㅋ 10단계 깰려면 최소 신화10명은 있어야 깰거같은데 난이도가 깨라고 만든거 맞나여? 단계별로 1-9단은 8단계가 6분남고 깨면 9단계는 3-4분 남고 깨고 적절한 난이도 상승이였는데 10단은 깨라고 만든게 아닙니다 광역3방에 길원 20명 전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럴거면 만들지를 말던가요 난이도를 적정수준으로좀 하세여 제발 무슨 모아니면 도입니까? 이해가 가는수준으로 난이도해야지 개발자들 쌍전설 30명대리고 9단계 깨고 10단계 깨보세여 깨면 바로 제가 계정삭제합니다 9단계는 7분남고 깨는데 10단계 무슨 시도도못하게 난이도를 올려놓나여? ㅋㅋㅋㅋ 적당히 하시고 빠른 패치하세여
파티던전 버그를 안고칠거면 버그제보 게시판이 왜있어요? 게시판 삭제좀여
버그를 10번넘게 제보해도 안고치면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파티던전 드랍율 고치라구여 암시장 보통 보스잡을시 녹템포함 최소 3-6개 완제템 드랍 (솔플시 10분컷) 암시장 어려움 보스 20분 5명풀파티 1분남고깸 ( 녹템1개드랍) 이게 버그지 뭐냐 설명좀해바라 운영진들아 그보다 어려운 라가시 어려움 파티던전 잡을시 완제템드랍 0-1개 이게 말이되냐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번주에도 안고치면 더이상 버그제보안하고 다 쓸랍니다 마지막 기회드립니다 고치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