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8어빌 기대가컷나보다 버그투성이에 다 설명만좋아보이고 실사용은 너무구리네 [4]

해적 어빌은 스킬2개나 늘어나고 쓸만한거같은데
똑같이 페시브든 방어든 안들어가는 다른어빌리티에
비해 유지력이 더낮은건지 ㅡㅡ 사냥이안되고

블리츠버스터는 뭔가 애매하게 딜은 올라간거같은데
뭔가 1각했는데도 사냥속도가 안나오고

바바리안은 블리츠버스터보다 더구리고 공속도 가끔적용안되는지 페시브창에 원래 아이콘이 있어야하는데 처음에는 없다가 어빌리티 몇번바꾸고하니까 다시적용되고

스트라이커 일명 짭스가좋다고해서 써보는데
800이넘었는데도 스킬이 어빌리티 창에서는 활성화가되고
정작.스킬등록하는창에서는 비활성화라 쓰지도못하고

뭔가다 어설프네 40각할걸골라야하는데 에휴

Reply 4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스트 800은 기본 스트어빌 6개로 800이안되서 그런거에요~ 어빌8개로 800이상만들면 적용안되더라구요

그런데 어빌리티창에서는 활성화가되잖아요 800넘어서

profile image

[디엔]하트헌터아르벨네 그렇더라구요ㅋㅋ 버그버그~ 기본 스트어빌 6개로하면 사용가능하니 랩업을~ 아님 스트업글어빌로 걍 고고싱~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9/05/2026

다음달이면 2주년이벤트로 장비복사하려나 [5]

09/05/2026
09/05/2026 05:13 AM
작성 시간 09/05/2026
image

디나 흰빛님?... [6]

09/05/2026
09/05/2026 04:36 AM
작성 시간 09/05/2026

8어빌 기대가컷나보다 버그투성이에 다 설명만좋아보이고 실사용은 너무구리네 [4]

09/05/2026
09/05/2026 02:10 AM
작성 시간 09/05/2026

8어빌 바바리안 공속적용되는거맞음? [5]

09/05/2026
09/05/2026 12:57 AM
작성 시간 08/05/2026

거래소 등록 템 다 사라졌네 ^^;;;정상화 된건 어느부분이지 정말 ㅋㅋㅋㅋㅋ [4]

08/05/2026
08/05/2026 09:53 PM